본문 바로가기

2018/03

와우 수라마르 퀘스트 반란 스토리라인 사람은 화가 나는 경우가 있다. 상대방이 나에게 욕을 했을 때? 슬픈일이 생겼을 때? 억울한 일이 생겼을 때? 아니다. 내가 가지고 있던 지식이 틀렸음을 인지했을 때 대략 너무 짜증이 나서 다 엎어버리고 싶었다. 그 이유는 바로 45,000짜리 패키지를 사지 않아도 나티으폴른 평판 확고, 반란 업적 완료 하면 와우 신규진영 해금이 되는 줄 알았다. 하지만, 아니었다. 해금조건을 클리어 해도 45,000짜리 패키지를 사지 않으면 생성이 되질 않는 것이었다. 2018/03/19 - [Dekny's 게임나라/Dekny's PC게임] - 와우 신규종족 해금조건 특성모음 및 신규 확장팩 아제로스 소식 하... 잘못된 정보를 알려줘서 이걸 본 사람들에게 미안한 감정 뿐이다. 하지만, 난 개인 블로거이자 공인이 아닌..
혜자게임 소울오브히어로즈 무과금 공략 소울오브히어로즈 라는 게임을 아는가? 요새 많은 게임이 나오지만 전부다 비슷비슷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 자동전투, 현금유도, 도박(뽑기시스템), 재화분출구(장비) 등 다양한 게임성이 나왔지만 게임을 하다보면 이게임이 저게임 같고 모든 게임이 비슷하게 느껴질법도 하다. 이럴때일수록 무과금유저들은 혜자게임을 찾게 된다. 혜자게임을 찾을수록 짠돌이, 돈안쓰고, 냉철한 사람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봐도 그건 틀린말인것 같다. 아니 다르게 생각할수도 있다는 점을 이야기하고 싶다. 생각해보면 내가 번돈을 내가 쓰고싶은 곳에 쓰고싶은 욕망이 생기지 않는가? 그렇다면 게임에 투자하고 싶은사람은 게임에 투자를 하면 되는 것이고 아닌 사람은 아니여도 된다. 왜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을 틀리다고 표현하는지에 대해서 잘 ..
와우 확장팩 나오기전에 준비해야 되는 것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이 5개월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런시점에서 내가 무엇을 준비해야 되나 라는 것을 생각해 본다면 바로, 즐기는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떠오르게 된다. 하지만 와우라는것이 평생게임이라고 불리우는 이유는 지속적인 확장팩 업데이트와 그에 해당하는 여러가지 선물을 주고 유저들로 하여금 쟁취를 하게끔 만들어서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와우 만한 게임은 없다. 망겜이라고 이야기를 하는 이유도 각 확팩마다 뚜렷하게 나오고 있다. '망겜'이라는 것도 게임을 해보고 나서 평가를 하는 만큼 관심도가 높은것이 아닐까? 퀘스트하다가 귀여워서 찍어보았다. 이런식으로 연출이 가능한것도 와우만의 매력 강강수월래를 떠오르게 하는 라키툰 주민 뭔.. 소원을 비는지는 모르겠지만 경험치내놔 죽음의기사..
신림역 명소 오첨지 맛있고 기분좋게 즐기는 곳 신림역에 대표적으로 유명한곳이 몇군데 있다. 그 중 많은사람들이 외치는 곳은 백순대라고 불리우는 하얀 순대를 가르키며 이야기를 한다. 왜냐? 바로 그 신림역 3~4번출구쪽 먹자골목으로 가다보면 분홍색 건물에 순대타워가 있기 때문이다. 타지역사람이 와서 보면 놀란다. 1~4층은 순대타워가 입주해있고 5층부터 술집술집술집, 이런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신림을 살고 있는 나에게는 타지역사람들이 오면 꼭 데려가는 곳이 있다. 유명한 명소 오첨지가 바로 그러한 곳이다. 순대타워 맞은편에 있는 오첨지의 경우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정말 오래된 가게이다. 이러한 가게 분위기를 내가 선호하고 또 좋아라 한다. 오첨지는 무슨약자인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오가 오징어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든다. 여기서 판매를 하..
아홉번째 하늘 무과금 빛덱 공략 방법, 뭘 보고가야하나? 모바일게임을 최근까지 했던것이 검은사막이다. 검은사막 하다가 너무 배터리를 빨리소모하고 시간적으로 많이 잡아먹어서 혜자게임을 찾다가 발견한것이 아홉번째 하늘이다. 이 게임은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고, 스토리는 솔직히 스킵해서 잘 모르겠다. 전투방식도 괜찮은 편이고 체력이 쓰이는 빈도수도 높아서 할만한 게임이다. 그리고 다이아를 잘 퍼준다! 이게 팩트!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모험레벨 25이다. 뽑기를 질러서 나온거라곤 5성에서 가르카이저, 4성 다수, 그리고 3성대다수.. 처음에는 5성이 최고인줄 알고 있었다. 모든게임이 그러하듯이 나도 5성으로 다맞춰야지~~ 싶었는데! 이게 왠걸 랭커분들 덱을 보니, 속성에 맞춤형 덱을 하고 그 후로 성급을 챙기는 것이었다. 3성이 5성보다 효율이 좋은 경우도 있는..
와우 애드온 추천 그리고 위크오라(weakaura) 설정 방법 대국민의 게임 와우에 대해 포스트할 시간이 돌아왔다. 와우는 worldofwarcraft의 줄임말로서 mmorpg의 1세대라고 불리우는 시조새격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종족....으로 쓰다가 지웠다. 설명을 하다보면 너무 길어질것 같은 느낌적인 불안한 느낌이 다가왔기 때문이다. 오늘 소개할 컨텐츠는 바로 와우 애드온 추천 그리고 애드온중에 많이들 쓰는 위크오라 설정 방법이다. 늠름하게 자태를 뽐내는 그딘이라는 아즈샤라서버 블러드엘프 죽음의기사. 아 근데 좀 의문인게 있다. 바로 실물 크기, 죽음의기사라면 어느정도 커야 정상이 아니었던가? 유독 내 블러드엘프 죽음의기사만 타 클래스 죽음의기사 죽기보다 작다. 더구나! 내가 데리고 다니는 쿨타라라는 추종자보다 크기가 작다. 마음에 안든다. 처음에 들어가면 나..
삼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사버렸다 어제는 술을 진탕 먹고 오늘 출근을 거의 기어가면서 했다. 완전 너무 힘들어서 이러다간 안되겟다 라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었다. 그때 드는 생각. 내가 샀던 것들 중 하나인 삼채복분자가 기억나는 것 술때문에 산녀석을 집에다가 두고두고 아껴먹으려고 하다가 더이상안되겠어서 회사로 가져와서 먹다가 찍어서 올려본다. 삼채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내가 마음에 들었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그리고 삼채 어떤것인지도! 보너스로! 삼채를 사버렸다. 나에게는 크다면 큰 돈이고 적다면 적은 돈이지만,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기에 바로 결심을 하고 사버리게 되었다. 알아보았다. 삼채라는 것에 대해 삼채는 뿌리부추라고도 불리우는 것이라고 한다. 세가지의 맛을 내는 삼채 세가지의 맛이라고 불리우는 삼채는 매운맛..
방송용마이크추천 TN-18 크리에이터, 유투버, BJ 등 이제는 개개인이 방송하는 것이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 되고 있다. 그만큼 방송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장비에 대해서 많은 관심과 수요, 그리고 공급이 나오는 중 다양한 마이크와 헤드셋 등이 있지만 이번에 와우를 기깔나게 하면서 레이드에는 꼭 필요한 마이크를 사게 되었다. 이름도 거대하다 방송용마이크 TN-18 (입문용으로 추천한다 카더라) 택배는 후챠챠챡 하고 뜯어주는것이 제맛 그리고 뜯었더니,,엥? 왜하얗니 뭐니 너의 옹동이는 하얗구나 그래서 뒤집어 놓고 다시금 사진을 찍었다. 저 박스가 가장 작은박스라 생각하면 된다. 그리 크지 않은 크기 휴대성이 간편하다! 빙고 이렇게 생긴 박스에 담겨져 있다. 내가 산것은 TN-18인데 왜 TN-19와 같이 있으면서 비교할수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