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리얼후기

삼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사버렸다

 

어제는 술을 진탕 먹고 오늘 출근을 거의 기어가면서 했다.

완전 너무 힘들어서 이러다간 안되겟다 라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었다.

그때 드는 생각.

내가 샀던 것들 중 하나인 삼채복분자가 기억나는 것

술때문에 산녀석을 집에다가 두고두고 아껴먹으려고 하다가 더이상안되겠어서

회사로 가져와서 먹다가 찍어서 올려본다.

삼채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내가 마음에 들었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그리고 삼채 어떤것인지도! 보너스로!

 

삼채를 사버렸다.

나에게는 크다면 큰 돈이고 적다면 적은 돈이지만,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기에 바로 결심을 하고 사버리게 되었다.

알아보았다.

삼채라는 것에 대해

삼채는 뿌리부추라고도 불리우는 것이라고 한다.

 

세가지의 맛을 내는 삼채

세가지의 맛이라고 불리우는 삼채는 매운맛, 쓴맛, 단맛이 난다고 하여 삼채라고 한다.

삼채를 왜샀냐고?

삼채 효능 때문에

 

 

자 구성분을 보자.

삼채혼합추출물 90% ( 삼채 복분자 혼합추출액 [ 삼채추출액 {고형분 5.5% 국산])80%, 복분자 추출액(고형분12%, 국산)20%]

녹차추출액(국산), 배농축액, 아로니아농축액, 정제수

 

삼채추출액이 많아서 이걸 사게 되었다.

삼채만 한게 있는데 복분자도 들어있어서 목넘김이 좋은편이었다.

 

 

1박스에 이런 상자로 되어있는데

그 안에는 5포로 이루어짐

 

 

혼합추출물 등 구성성분이 나와있다.

삼채 효능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세개만 뽑자면

면역력 증가,  해독능력, 피를 맑게 해줌

난 필요하다.

술을 좋아하기에.

그러기에 나에게는 해독이 필요한거시다.

 

 

 

요로코롬 들어있고 15kcal라고 한다.

45ml

화개농협에서 사뜸

 

삼채 복분자의 따랐을때의 색깔

사진찍는 타이밍을 잘 몰라서 찍는데에 있어서 바보처럼 찍었다.

대략 이거의 두배정도 나오게 된다.

건강을 위해서 산 식품인 만큼 꾸준히 먹어줘야겠다.

 

 

 

< 파는 곳은 내마음속의 저장 >

 

'Dekny's 리얼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쟌느나라 생일 맞이  (0) 2018.07.02
서울숲 나들이 좋은 곳  (0) 2018.06.11
방송용마이크추천 TN-18  (2) 2018.03.21
발목에 신는 양말  (1) 2018.03.20
안양천 봄나들이 장소 추천  (4) 2018.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