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Dekny's 모바일게임

테일즈러쉬 Tales rush 궁수의 전설 같은 겜 찾는다면


테일즈러쉬, Tales Rush라는 게임이 있다. 궁수의 전설과 같은 방식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컨텐츠로 중무장이 된 게임이라 보는 것이 맞을 것 같다. 혹시 궁수의 전설 같은 게임 찾고 있다면 테일즈러쉬 추천을 하고 싶다. 


캐릭터는 다양하게 있다. 아마 안들어간지 몇 개월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캐릭터 업데이트가 안될걸 보면 개발사가 놓았나.. 이생각이 드는 정도이다. 하지만 지금까지 나와있는 캐릭터 역시 좋은 캐릭이 많아서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 있는정도이다. 특히 캐릭마다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데 이러한 장비에 따라 능력치 차이가 많아지게 된다. 

 


또한 원정이라는 것이 있으며 이는 방치형처럼 시간을 지나고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캐릭이 많다면 다양한 곳에 원정을 보낼 수 있고 시간마다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알고 있으면 될 것 같다. 장비라던지 혹은 보석, 돈 등 다양한 것이 원정보상으로 나온다. 그리고 이벤트를 하는데 내가 안하게 된 시점에도 이 이벤트가 있었다. 그래서 업데이트 안하나? 이생각이 들었던 것이다. 이 이벤트가 안좋다는 것은 아니다. 장비를 보석 400개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니까, 


내가 주로 이용하는 캐릭터 토르, 정말 강하다. 휠윈드를 돌수도 있고 망치를 찍어 충격파를 보낼수도 있다. 스킬자체도 분노와 관련된 내용이며 거대한 해머를 이용해서 사용한다. 또한 벽이나 물같은게 그냥 장식품처럼 다 지나갈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어느정도 난이도가 높아지니 이렇게 버프가 추가된다. 하드모드가 되면 2개 이상으로 알고 있는데 난 아직 7스테이지에서 허덕이고 있다. 

 


한판을 하게 되면 이렇게 보상을 주게되는데 그다지 별로 끌리는 보상은 없다. 다 모아놔서 그런것 같긴한데. 앞으로 업데이트 방향을 지켜 봐야 될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