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Dekny's 모바일게임

던전슬래셔 법사용 세트 구성


던전슬래셔를 지속적으로 간간이 하고 있긴 한데, 마음에 안드는 것이 바로 스킬이었다. 스킬은 다양하게 존재를 하고 있으나, 마도사를 키우는 나의 입장에서는 별로 없어서 화염볼, 점화, 속도 이거 3가지만 쓰다가 이번에 보호막을 얻게 되었다. 그래서 좋네~ 이생각만 하고 있다가 더 이상더 안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매번 죽고, 또죽고 하다보니 너무 싫었다. 특히나 챕터1 보스를 못잡는 게 너무 싫었다. ㅋㅋㅋ 탐욕이라는 보스를 잡지도 못하는 게 맞는 건가 내 돈 15000원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못잡는 허접이로 남는 것이 맞는건가 싶기도하고 나의 게임실력에 의심을 갖을 수 밖에 없었다. 


생각보다 빠르게 게임을 끝낸 이유는 바로 마법 중에서 연쇄번개를 오픈하기 위함이다. 연쇄번개를 오픈하려면 일단 하단 공격으로 10명이상의 적을 기절시켜서 얻을 수 있는 감전을 먼저 얻은 후 감전을 2단계 추가 진화를 시키면 연쇄번개를 얻을 수 있다. 


번개 부름. 이걸 얻기 위해서 조금만 하면 되겠지 이생각을 갖고 바로 게임을 진행했고 내생각대로 10분도 안걸려서 퀘스트를 클리어 했다. 번개부름을 통해서 연쇄번개까지 오픈을 하자 라는생각이 가득했다. 그 이유는 바로 마법 태그가 달려있는 두 스킬이기 때문에 두 스킬 중 번개부름만 잠궈두면 되기 때문, 어차피 유물은 나중에 더욱 더 많아질 것임에 분명하기에 스킬을 잠구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바로 번개부름으로 상태이상 감전을 적용시키라는 퀘스트 또한 깨졌다. 이를 통해서 유물이 하나 언락이 되었고 나머지는 그냥 대충해서 바로 오픈을 했다.  연쇄번개 퍼저나가는 고압의 전류, 그리고 30개 밖에 안들어서 좋은 스킬이 아닐까 싶었다. 주변에 스킬이 생성되는 건 생각보다 사거리가 길다. 그래서 화염 약병이나 냉기약병도 고민중이다. 

 


그리고 이거… 낙인이라는 스킬을 얻고 싶은데 감전에 걸린적이 없다. 아마 챕터2이상가면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아직 멀었다. 언제쯤 감전을 얻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