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Dekny's 모바일게임

던전슬래셔 마도사 통해 진행할때 팁



마도사 레벨 15가 되니, 최대 마나 15가 증가 되었다. 최대마나는 던전슬래셔에서 스킬을 지속할 수 있는 리소스로 볼 수 있지만 보호막인 역할도 한다. 즉, 스킬을 쓰고 있을 때 맞게 되면 더욱 덜 단다라고 볼 수 있다. 


앞서 말한 스킬이며 총 45에서 0이 될때까지 지속이 된다. 공격속도 및 크기, 데미지를 올려주면 엄청난 폭딜을 자랑한다. 그리고 패턴을 넘길수도 있다. 패턴을 넘긴다는 것이 데미지를 줄이고 무적형식은 아니라 아쉽지만 덜 달고 움직임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늘은 마도사로 진행할 때 스킬트리에 대한 공략을 하고자 한다. 던전슬래셔 마도사 맨처음에는 유체화가 좋다. 빠르게 가고 공속도 빨라지기 때문에 좋다. 


두번째는 플라즈마 or 연쇄 번개 둘 중 아무거나 태워도 된다. 하지만 연쇄번개가 짤몹 정리하기 좋기 때문에 더 추천한다. 마도서 개조는 첫번째꺼 무조건 먼저 다 찍는다. 


그리고 보호막을 우선적으로 찍어주고, 플라즈마 연쇄번개 중 안찍은 것 하나만 찍어준다. 플레이 해보다가 느낀것인데 꼭 개조를 해야 되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개조를 안해도 4레벨이면 충분히 쓸만하다. 


연쇄번개까지 쌓았으면 이제 탐욕이 문제이다. 탐욕, 그리고 이상한 예언자만 잘 잡으면 되는데


응, 예언자 안봐줘 돌아가, 또 예언자한테 죽었다 하…. 진짜 이새끼 레이저는 개빡친다 진심으로 꼭 한손가락으로 깰때까지 키워본다.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