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Dekny's 모바일게임

가이더스 축복 대규모 업데이트? 역시 지속적 업데이트 칭찬해


다들 많이 보고 있을거라 생각이 든다. 가이더스 빠돌이는 아니다. 하지만 칭찬을 아낄수가 없다. 그렇게 많은 과금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게임은 칭찬받아 마땅하다. 축복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루었고 엄청난 수의 축복이 생겨났다. 


광고로 깔끔하게 다 열어주자. 난 물론 광고제거 샀지, 후후 여튼 다 열어놓고 보니 신기한게 많이 생겨서 플레이를 해볼까 했는데 너무 바쁜 일정속에서 할 시간자체가 없었다. 아마 내일 플레이 리뷰가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그리고 내가 애정하는 비전마법사, 이번에 스킨 구매가 생겼는데 3일이면 살 수 있을 것 같다. 170개 모은 상황이고 광고를 통해 하루에 10개씩 주니 이것 또한공짜이다. 그냥 단순하게 게임하는게 아니라, 내가 잊고 있다가 들어가도 나를 반겨주는 가이더스, 생각보다 괜찮다. 하지만, 내가 정말 싫은 것 하나는 정화레벨이 뭔지, 표시가 없다. 불친절하다 정말로 불친절한건 정화레벨. 



보물상자레벨은 광고를 보면 볼수록 늘어나는 구조를 가진다. 벌써 레벨4짜리 보물상자이며 앞으로 조금만 더하면 레벨 맥스가 되지 않을까 싶다. 금방금방찍으니까 생각날때마다 광고를 봐줘야지, 가이더스 축복 대규모 업데이트 이쁜이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