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메타에서 유료 인증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메타는 Instagram과 Facebook 사용자가 인증을 받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있다고 Mark Zuckerberg는 Instagram 일요일에 발표했습니다.

"Meta Verified"는 웹에서 월 $11.99, iOS에서 월 $14.99부터 시작하며 회사는 이번 주에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출시를 시작하고 "곧 더 많은 국가에서"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서비스에는 사칭 계정에 대한 추가 보호 및 고객 지원에 대한 직접 액세스와 같은 다른 특전도 함께 제공됩니다.

가짜 계정을 방지하기 위해 파란색 배지를 받으려는 고객은 프로필 이름 및 사진과 일치하는 정부 신분증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저커버그는 인스타그램 방송 채널에서 “이 새로운 기능은 우리 서비스 전반에 걸쳐 신뢰성과 보안을 강화하는 것”이라고 썼습니다.

성명서에서 Meta는 이미 확인된 계정에 대한 변경 사항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증은 이전에 "진짜이고 주목할만한" 사용자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Meta 대변인은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확인 액세스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진정성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파란색 배지의 의미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팔로워 수를 더 많은 곳에서 표시하여 사람들이 같은 이름을 공유하는 계정 중에서 어떤 계정이 주목할만한 공인인지 구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Meta는 자체 구독 기반 모델이 있는 Discord, Reddit 및 YouTube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 합류합니다.

트위터는 12월에 자체 확인 구독 서비스인 트위터 블루(Twitter Blue)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확인 표시 옵션은 이제 회사를 위한 금색 체크,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을 위한 회색 체크, 유명인 여부에 관계없이 개인을 위한 파란색 체크와 같이 계정을 구분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을 갖습니다.

Twitter Blue는 iOS 및 Android 구독자에게 월 11달러입니다. 소유주인 Elon Musk가 플랫폼을 440억 달러에 구입한 후 구독 사업을 늘리려는 시도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