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2명의 광부, 지하 125미터 아래에 공허가 열렸을 때

 



퀸즐랜드 북서부의 아연 광산에서 24시간 이상 지하 깊은 곳에서 실종된 호주 광부 2명을 찾기 위한 긴급 작전이 진행 중입니다.

광산 그룹 Perenti의 성명에 따르면 광부들은 수요일 오전 Cloncurry 근처 Dugald River 광산에서 지하 125미터(407피트)에서 일하면서 공허가 열리면서 사라졌습니다.

구멍은 또한 다용도 차량, 드릴 장비 및 드릴 장비 작업자를 삼켰지만 수요일에 작업자는 경미한 부상만으로 구조되었다고 Perenti는 말했습니다.

시추 장비 작업자가 어떻게 탈출했는지, 두 광부가 공허 속으로 얼마나 더 떨어졌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땅이 무너졌을 때 그들이 차량 안에 있었는지 아니면 근처에 서 있었는지 또한 불분명합니다.

Perenti는 직원들이 광산에서 재료를 표면으로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터널에 있는 것으로 마지막으로 믿어졌는데, 이 터널은 이전에 공극이 열렸을 때 바위로 채워져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래된 정류장은 깊이가 25m로 추정되지만 직원들이 그렇게 멀리 떨어졌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카메라가 장착된 드론은 수요일에 구멍으로 날아갔고 팀은 스캐닝 기술과 비디오 이미지를 사용하여 직원들이 운전한 것으로 추정되는 차량을 찾았습니다. Perenti는 구조팀이 무거운 지하 장비를 가지고 밤샘 작업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늦게 구조팀은 아래에서 그들에게 접근하려고 했습니다. 아연 광산에는 여러 층이 있어 그들이 올바른 위치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Cloncurry 시장 Greg Campbell은 이 사건이 약 3,600명의 사람들이 거주하는 광산 허브의 주민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고 말했습니다. 마을의 많은 사람들이 광산에서 일하거나 일을 하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Dugald 광산은 상당히 새롭기 때문에 확실히 내가 아는 첫 번째 심각한 사건입니다."라고 Campbell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세대에 걸쳐 채굴은 훨씬 더 안전해졌기 때문에 이와 같은 심각한 소식을 듣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광산에서 얻은 정보는 제한적이었지만 캠벨은 구조대가 뒤집힌 굴착 장치뿐만 아니라 바위와 기타 잔해를 협상할 때 상황이 위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존의 크레인과 무거운 리프트 유형의 장비가 접근할 수 없는 지하 광산의 제한된 지역에서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그것을 하려고 하는 것은 고사하고 지상에 있는 모든 것을 이동시키려는 것은 그 자체로 일이 될 것입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실종된 광부들은 Perenti의 자회사인 Barminco에 고용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약 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광산 회사 MMG가 운영하는 광산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Perenti는 실종된 두 남자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수요일 성명에서 MMG는 광부들이 현지 시간으로 수요일 오전 8시 55분에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이후 Dugald River 현장에서의 작업이 중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MMG는 광산 비상팀이 Barminco, 긴급 서비스 및 Queensland Mines Inspectorate와 협력하여 광부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Dugald River 광산은 납과 은을 포함한 부산물과 함께 아연 정광을 생산한다고 MMG는 웹사이트에서 밝혔습니다.

Dugald River 광산 총책임자 Tim Akroyd는 구조 팀이 가능한 한 빨리 차량에 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생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시기에 실종된 Barminco 동료의 가족과 함께 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지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