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Gabby Petito의 가족 변호사는 Brian Laundrie의 엄마가 '읽은 후 태워라'라는 문구와 함께 시체를 묻겠다고 제안했다고 그가 쓴 편지를 원합니다.




개비 페티토의 부모를 대변하는 변호사는 화요일 법원 청문회에서 브라이언 세탁소의 어머니가 아들에게 보낸 편지에 삽을 가져와 시신을 묻는 내용이 포함됐다고 밝혔습니다.

Petitos는 약혼자 Brian과의 여행 중 Gabby의 죽음과 관련하여 정서적 고통으로 Laundries를 고소하고 있습니다.

Petito의 부모의 변호사인 Patrick Reilly는 플로리다의 Sarasota 카운티 순회 법원에서 열린 원격 심리에서 FBI 지역 사무소에서 편지를 보았고 “그가 감옥에서 나올 수 있도록 돕고, 삽을 구하고, 다른 것들."

라일리는 편지가 담긴 봉투에 "읽은 후 태워라"라고 적혀 있었는데 브라이언 세탁소의 배낭에서 시신이 발견됐을 때 편지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Gabby의 유해는 와이오밍의 Bridger-Teton 국유림에서 발견되었으며 그녀의 죽음은 수동 교살에 의한 살인으로 판결되었습니다. FBI에 따르면 브라이언은 스스로 목숨을 끊기 전에 자신이 개비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공책에 적었습니다.

화요일 법원에서 Laundrie의 부모 변호인은 편지가 소송과 무관하며 제시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지만 편지가 존재하고 다른 가족 변호사가 소유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문서는 Brian과 Gabby의 여행보다 이전에 작성되었기 때문에 문서 작성이 그 이후에 발생한 불행한 사건과 반드시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편지에 사용된 문구 중 일부가 유감스럽고 그것이 어떤 연관성이 있음을 시사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변호인 P. Matthew Luka가 법정에서 말했습니다.



Reilly는 편지에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으며 배심원단이 관련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고 반발했습니다.

Reilly는 화요일 청문회에서 "그 편지의 언어는 저주스럽고 그 편지에는 삽을 가져와 시체를 매장하는 것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abby의 가족 변호사는 Roberta Laundrie에게 증언의 편지에 대해 묻고 싶어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니엘 브루어(Danielle Brewer) 판사는 화요일 “그것이 행동과 어떻게 관련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tito의 가족 변호사는 추가 증거를 요청하는 최근 법원 제출의 메모를 참조했습니다.

Reilly는 그의 요청에서 “이 요청에는 Roberta Laundrie가 Brian Laundrie에게 시체를 묻을 수 있도록 삽을 가져오겠다고 제안한 메모도 포함됩니다. 이 메모는 2022년 6월 24일 금요일 FBI에 의해 Bertolino 씨의 구금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Reilly는 Laundries의 변호인으로부터 이 편지의 원본을 입수해 달라는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자신을 명예 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위협하는 편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Petito의 부모가 제기한 소송은 Gabby가 실종된 동안 Roberta와 Christopher Laundrie가 의도적으로 정서적 고통을 가한 터무니없는 행동을 주장합니다. 부부는 미친 듯이 딸을 찾으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Petito 가족에게 전화 나 문자를 보내지 않았습니다.

Laundries는 Petito의 가족에 대한 의무가 없다고 주장하는 법원 제출에 응답했습니다.

이 사건은 오는 8월 재판이 예정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