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비참한 부부 이스라엘 공항 체크인에서 티켓이 없는 아기를 두고

 




이스라엘 텔아비브의 한 공항 체크인 데스크에 아이를 위한 티켓 없이 도착한 한 부부가 아기를 버렸습니다.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두 사람은 화요일에 아기를 안고 벤구리온 국제공항에서 벨기에 브뤼셀로 가는 라이언에어 항공편에 체크인하고 있었습니다.

아기에게 항공권이 없었고 부부는 아이를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에 두고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이 문제는 경찰에 회부됐다고 라이언에어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텔아비브에서 브뤼셀로 여행하는 승객(1월 31일)은 유아를 예약하지 않은 상태로 체크인을 했습니다. 그런 다음 체크인 시 유아를 남겨두고 보안 검색대로 이동했습니다.

"벤 구리온 공항의 체크인 직원이 공항 보안팀에 연락하여 이 승객들을 검색했으며 이제 이 문제는 지역 경찰의 문제입니다."


Ryanair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온라인 예약 과정에서 유아가 항공편 예약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유아와 함께 여행할 계획을 세울 때, 성인의 좌석에 앉아 아기가 탑승하는 각 편도 항공편에 대해 €25($27) 또는 이에 상응하는 현지 통화가 부과된다는 팝업 메시지가 사이트에 표시됩니다. 무릎. 성인이 아기를 카시트에 태우고자 하는 경우 좌석은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이스라엘 공항 당국은 해당 에피소드를 확인하고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벨기에 여권을 소지한 부부와 유아가 아기 티켓 없이 제1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부부는 또한 항공편 체크인이 마감되자 비행기에 늦게 도착했습니다. 부부는 아기를 안고 유아용 카시트에서 나와 비행기 탑승 게이트에 가려고 1터미널 보안 검색대를 향해 달려갔다”고 전했습니다.

이스라엘 경찰 대변인은 통화에서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문제가 해결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기는 부모와 함께 있었고 더 이상의 조사는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