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마크 모비우스 투자자는 자신의 돈을 중국에서 얻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Mark Mobius는 국가의 자본 통제로 인해 중국에서 돈을 빼앗을 수 없으며, 투자자들은 정부의 타이트한 경제에 대한 경제에 대한 투자에 대해“매우 신중하게”경고했습니다.

“상하이에 HSBC 계정이 있습니다. 돈을 꺼낼 수 없습니다. Mobius Capital Partners의 창립자 인 Mobius는 3 월 2 일에 발표 된 인터뷰에서 Fox Business에 말했습니다.

“왜 그들이이 일을하고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장벽을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말하지 않습니다 : 아니, 당신은 돈을 꺼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말한다 : 당신 이이 돈을 어떻게 만들 었는지 20 년의 모든 기록을 우리에게 줘… 이것은 미쳤다.”

Mobius의 의견은 주말에 중국 소셜 미디어 사이트 Wechat에서 배포되었습니다.

Mobius는 30 년 동안 Franklin Templeton Investments에 신흥 시장 투자를 주도했으며 중국에 대한 그의 견해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그는 이제 그는이 나라에 대한 투자를“매우 신중하게”투자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론은 중국이 큰 개혁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덩 샤오 핑 (Deng Xiaoping)이 제정 한 것과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중국 전역의 회사에서 황금 점유율을 차지하는 정부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이 회사들을 모두 통제하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ox Business는 자신을“신흥 시장 투자의 인디애나 존스”라고 부르는 Mobius는 인도와 브라질과 같은 대체 시장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