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공작과 공작부인, 영국 자택 Frogmore Cottage에서 퇴거 요청




서섹스 공작과 공작부인은 부부의 공식 영국 거주지인 프로그모어 코티지를 비워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그들의 대변인이 수요일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서식스 공작과 공작 부인이 Frogmore Cottage에 있는 거주지를 비워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성명은 영국 신문 더 선(The Sun)의 보도에 이어 두 사람이 크라운 에스테이트(Crown Estate) 소유의 부동산에서 쫓겨났으며 이후 찰스 3세의 형제 중 한 명인 앤드류 왕자에게 제공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버킹엄 궁전은 수요일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왕실 소식통은 그러한 논의는 사적인 가족 문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arry 왕자와 Meghan은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지만 영국 기지로 19세기 초 부지를 유지했습니다. 작고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서섹스 가문에 선물한 이 별장은 런던 서쪽의 윈저 사유지 한 구석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들은 2019년 5월 아들 Archie가 도착하기 직전에 부동산을 개조하고 이사했습니다. 그러나 부부가 공적 생활에서 물러난 후 개조 공사는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영국 납세자의 돈이 240만 파운드(약 300만 달러)가 별장 보수 공사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캘리포니아로 이주한 후 공적 자금을 갚았습니다.


굴뚝 제거, 지붕 재마감, 새로운 계단, 벽난로 설치 및 새로운 "떠다니는" 나무 바닥을 포함한 작업은 지역 의회에 대한 계획 신청 문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모든 부속품, 비품 및 가구 비용은 공작과 공작 부인이 개인적으로 지불했습니다.

Sussexes는 여름 동안 Queen 's Platinum Jubilee 축하 행사에 참석했을 때를 포함하여 작년에 영국으로 돌아 왔을 때 그 건물에 머물 렀습니다.

Andrew 왕자는 현재 Windsor 부동산의 Royal Lodge 근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요크 공작도 불명예를 안은 금융가 제프리 엡스타인과의 우정에 대한 비참한 인터뷰가 가족을 전례 없는 위기에 빠뜨린 후 2019년 왕실 업무에서 물러났습니다.

더 선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월 해리의 회고록 '스페어'가 개봉된 지 며칠 만에 숙소를 떠나라는 요청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8세의 왕족은 재미를 사랑하고 평온한 파티 왕자라는 대중의 인식을 해체하고 어머니의 죽음의 파괴적인 영향, 슬픔에 대처하고 사랑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버킹엄 궁전은 회고록에 대한 언급을 거듭 거부했습니다.

자서전은 지난해 두 사람이 공개한 6부작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와 2021년 오프라 윈프리와의 폭발적인 인터뷰에 이은 것이다. 첫 임신 중에 자살 생각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