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리얼후기

홍대 엔비바 feat. 예거밤 만드는 방법

날도 추울때는 오뎅바가서 진하게 한잔 하는게 최고이긴 한데

그게 안된다면 저처럼 홍대 분위기 좋은 엔비바! 를 가서 예거밤을 먹는것도 좋은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후후훗..

바로 홍대에는 클럽, 바가 많기 때문에 돌아다닐곳이 많아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예거밤 만드는 방법 또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후훗.

일단 사진으로 보시죵  

 

 

같이간 사람들과 찍은 예거밤으로 짠하는 모습,

신년이 얼마 안되서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말과 함께

짠을 주고 받으면서 화합을 도모했지요

우린 도모다찌

도모도모

라임쩔도모

..

(무리수.txt)

 

 

일단 핫식스가 필요합니다.

예거마이스티도 필요하겠쥬

근데 좀 더 고급스러운 맛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레드불 강추!

날개를 달아주니께요

 

 

손으로 잡고 있으니 뭔가 있어보여서 찍었어요 이건.

 

 

인생은 술이다

라고 말씀을 계속적으로 해주시는 형님덕분에

편하게 예거밤을 먹고 왔는데요

홍비 엔비바에는 예거마이스티를 그렇게 비싸게 팔지 않아서

5명이서 10만원 안팎으로 먹고온 기억이 납니다!

 

 

"예거밤 만드는 방법 알려줄께 잘봐라잉"

 

 

- 예거마이스티를 준비한댴

아 이 사슴.. 넌 내사랑이여..

 

 

그리고 핫식스를 준비하고 잔을 준비한댴...

양주잔으로 비율을 조절하는데

양주잔이 없으면 눈대중으로 하세요.. ㅎㅎㅎㅎㅎ

그러면 대충만든맛이 날거임 ㅎㅎㅎㅎㅎㅎㅎㅎ

 

 

비율은

예거 1 얼음 2 핫식스 1~1.5

가 남자들 전용

여자분들은 2~2.5정도 핫식스 넣어주세요

 

 

 

그렇게 먹다보면 취하는지도 모르고

내 핸드폰에 왜이런사진이 있는지도 모르고

집에 어떻게 왔는지도 모르고

몇시에 택시탔는지도 모르는

신세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하하하하하하ㅏ하

 

 

즐겁게 놀다왔으니 패스

연말 연시도 끝났는데 난 왜 아직도 술약속이 많은것인가

 

다들 즐 술 자리 하세요!

 

홍대 엔비바 완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