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리얼후기

분위기 좋은 카페, 경기도 오포 커피킹!

 이번 주말에는 혼자서 나들이를 떠나고 싶어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 한없이 찾아다니다가

경기도 오포읍 에 있는 커피킹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멀리서보기에도 풍기는 분위기라던지

커피가 진하게 잘나올거 같아서 찾아간 곳입니다!!

여기는 일단 커피를 직접 로스팅해서 브랜딩 하기 때문에 밖에 까지 향기가 진하게 전달이 되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굿굿!!

 

성탄절은 아니나 성탄절 같은 느낌.jpg

뭔가 구슬이 망울망울 달려있어요

올라가는 계단이고 1층에는 좌석이 없습니다.

 

 

좌석이 있어도 저런 인테리어 형식으로만 꾸며놨더라구요~

분위기 좋은 카페 답게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쓴 모습!

 

 

보통 카페와는 다르게 와인이랑 샴페인, 그리고 먹을거리도 많이 팔았어요.

 

 하지만 커피킹 본연의 모습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로스팅하는 기계와 브랜딩 하는 기계를

손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이게 아마, 차가운 커피를 내리는 방식으로..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그런거였는데 참.. 기억이 안나니 뇌세포가 죽는듯한 느낌이야 너무 싫어 ㅠㅠㅠㅠㅠ

헝..

그래도 여기 커피 향하나만큼은 최고!

 

 

제가 왜 소개를 분위기 좋은 카페라고 했는지 이제부터 아실겁니다.

경기도 오포 커피킹은...

진짜 대.다.나.다

 

 

여기가 올라가는길이고 전부다 카페 건물이에요

 

 

 

 

테이크아웃하면 2,800원에 오늘의 커피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전 과감히 테이크아웃 선택(원가가 4,800원) 저렴하쥬

밖에나왔는데

날씨도 너무 좋고 ~ 햇살도 밝아서 사진도 잘나와서ㅠㅠㅠㅠ 바로 찰칵찰칵!

 

 

 

 

이렇게 모던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센스가..와....

감탄이 나오네요

눈까지 와있어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았어요

 

 

커플끼리 분위기 좋은 카페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바로 경기도 오포 커피킹!

정확한 주소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어쩌고 저기 위에 영수증

그리고 가격까지!

여기서 스파게티를 먹었던 친구가 있는데

먹거리가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친구 입맛은 제가 보증하는데

완전 까탈스러운 입맛이라

커플끼리 근교로 데이트 하러 가시는분들 여기 추천합니다~

사당역에서 버스타면 30분이면 갑니다!

 

15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