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리얼후기

셀프인테리어 _by 소프시스, 그리고 신림 신사리포차

허허허헣

셀프 인테리어 .. 의 시대가 됐다고 할만큼

요새 유행하는 것ㅇ ㅣ있지요.

백종원씨께서 나와서 요섹남이라는 단어를 창출할 정도로

요리하는 것에 대한 붐을 일으켰다면

이제 대세는 셀프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네요. 

 

그런 기념으로 이번에 이사간 곳에 대해서 소개!!

 

 제 방이에요..

저기 커텐너머로 1층이라 .. 밖이 훤해서 다가려버렸어요

좌측밑에 소프시스 책상과 철제서랍 보이시쥬

저게다 DIY로 만든거에요

소프시스에서 주문해서.. 만든거라 DIY는 아닐수도 있지만

셀프인테리어! by 소프시스 임다..캬캬

 아. 이렇게 보여요 창문밖이

그렇기 때문에

커텐으로 전부다 가리는걸로 결정

소프시스 철제 수납장 책상,, 이거 만들때 진짜 고생너무 많이했네요

혼자서 만들지 마세요 진짜 죽습니다

건장한 남자라도 이 판때기가 뿌러지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하며 혼자 조립을 하다보면

내가 무엇을 하고있는 것인가

나는 누구인가

또 나는 뭘 하는가

라는 3단콤보에 빠집니다.

 

 철제 서랍장!

이거 조립하실때 한가지 팁은

아래부분을 먼저조립하게 되는데

그때 못을 조이실때 진짜 딱딱 맞춰서 조립하지 않으면

나중에 잘 아구가 안맞아요

지금 보시면 약간 삐뚤빼뚤한게 그이유임 ㅠㅠㅠㅠㅠ

그래도 멀리서보면 문제없음

 

셀프 인테리어 후 허기진 배를 안고 신림 신사리포차 다녀왔어요

신사리포차가 지하에도있고 2층에도 있는데

2층은 바다까야 라는 곳으로 .. 바뀌었나 리모델링을 했더라구요

신림역에 있는 신사리 포차에요

거기서 약간 멀리 떨어져 있는곳에 경찰서 옆 골목길에도 신사리포차있는걸로 아는데

저는 신림쪽을 자주가기 때문에 그곳은 나중에 가는걸로!

 

 저희가 시킨 꼬치들 ..ㅋㅋㅋㅋ

그닥.. 바다까야 이기 때문에 해산물은 괜찮았는데

깔끔하게 먹고 싶어서 시킨 꼬치에서 의문의 1패

 

 아.. 맥주 이건 시원하더라구요

신사리포차 지하나 경찰서 옆으로 가실분들은

닭볶음탕 꼭 드세요~~~~

신사리 포차 대표메뉴인듯 진짜 맛있어요 :)

셀프 인테리어도 만족하고 신사리포차도 재밌고 맛있게 먹고왔으니 오늘 하루 완료!

 

셀프인테리어 진짜 죽슴다....

왠만하면 도배, 장판, 싱크대는 부르세요...

 

부르실때는 장판, 싱크대 도배 순으로 불러야 먼지가 덜납니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