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신중동 간장게장 맛있는집 '참맛있게' 어렸을적부터 간장게장을 좋아했던것은 아니다. 비록 간장게장이 맛있다는 소문을 많이 듣고는 있었지만 양념게장을 더 선호했었다. 그리고 간장게장의 비릿한맛을 느끼기에는 그리 많은 시간이 필요한것은 아니었다. 나이가 들수록 더더욱 입이 원하는 해산물요리들 중에서도 한식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간장게장. 도전을 해보았다. 명동에서 게장 정식이 1인당 3만원인걸 보고 바가지네 너무비싸네 이런소리를 했던 내가 창피했다. 신중동에서 먹은 간장게장은 1인당 25000원이었다. 그러한 것이다. 간장게장정식은 원래비싼 음식이다. 나오는것은 별로없지만 비싸다. 그래서 이렇게 소규모 반찬이 많이 나오는지도 모르겠다. 연두부를 머스타드소스에 담군 저 오른쪽에 있는 것과 가운데는 나물들이 있다. (빨간김치는 없는것이 마치 담배..
샤오미 보조배터리 색상 실화냐 샤오미라는 브랜드,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있는 곳이다. 중국제품이라 해도 품질은 우수하다 라는 점까지 어필하는 브랜드 바로 샤오미이다. 그 샤오미의 제품중에서도 당연 발군은 내생각에는 보조배터리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지금은 바뀌었지만 예전같은 경우에는 디자인이 엄청 마음에 안들었다. 지금은 얇고 길쭉한 보조배터리를 쓰지만 이전까지만 해도 쓰던보조배터리는 뭉툭하고 무식하게 보이는 그러한 보조배터리였다. 색.상.또.한. 핑크색이다.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다. 내가 이걸 산것은 보조배터리를 처음 알게 되었을때였다. 그때는 색상이 별로 없어서 아무거나 사도 되겠지 하는 마음에 샤오미 보조배터리만 검색 한 이후에 들어갔다. 뭐 별다른 색이 없겠지 싶어 루비색을 고른뒤 구매를 확정하고 본결과 뭔가 그..
180908-10 나놈은 반성해야겠다 국물떡볶이 광어회 이거 실화냐? 주말내내 집에서 나놈새끼 먹은것.. 고열량의 식품만 계속 먹다보니 아주그냥 살이 부룩부룩 뒤부룩하고 찔줄알았는데 근육이쪘네요. 운동이 좋습니다. 운동 많이하세요. 먹은것 < 운동량 이러면 다이어트 됩니다. 여튼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던 주말인 탓에 나는 다양하고 맛나는걸 찾아다녔다. 배민에서 나왔던 것중에서도 국물떡볶이에 눈이 돌아가서 바로 시키게 되었다. 국물떡볶이.... 맛이 너무 맛있었다. 이날부로 나는 어묵튀김에 대하여 반하게 되었다. 국물떡볶이가 약간 매콤했는데 그 맛을 중화시켜주는 바로 어묵 튀김이었다. 그만큼 만두튀김도 맛있었고 나의 살은 엄청나게 찔것이라는 것을 ㅇ"ㅖ상하게 해준 것이다. 먼가 양심에 자책을 느꼈을까나, 나도 모르게 회가 땡겨서 광어회를 먹게 되었다. 여기서 ..
와우 돈버는 방법 빛은 언제나 찾아오지요 와우 격아가 나온지 어느덧 1달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격아 맨처음에는 정말 적응이 안되서 어떤것을 해야될지를 모르는 상황이었다. 열심히 하다보니 템레벨도 어느새 336 신환던전 컷트라인이 330이라는점을 감안하면 꽤나 높은 실정이었다. (어제 패치로 인해서 레이드가 나왔다) -> 레이드에서 나오는 템레벨은 395.. 넘사벽이다. 그래서 신화던전을 돌고 전역퀘스트를 하고 있는 와중이다. 내가 지금 목표로 하는 것은 바로 마그하르오크를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다. 마그하르오크는 이번에 추가된 종족으로 겉모습이 너무 좋아서 만들고자한다. 수도사로 만들어서 간지나는 딜링을 기대하고 있었으나, 만들려면 확고한 우호를 찍어야 한다고 카더라 통신에서 봤다. 3,000 -> 8,000 -> 11,000 -> 21,000..
180906 목요일 식단일기 by 무한장소 나는 살을 빼는것인가 맛있는것을 많이 먹고 다니는것인가. 갑자기 궁금해졌다. 내가 식단을 올리고 나서부터 난 평소대로 먹었을 뿐인데 외식비는 엄청 나온다. 내 한가지 주관적인 삶의 좌우명이 있다면 바로 '먹는것에는 아끼지말자'이다. 즉, 내가 먹고싶은것을 못먹으면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받는다. 그렇다고 살찐 체질도 아니다. 177에 70키로그람. 준수하게 말라보이는 체격이다. 180906 목요일 식단 점심 : 구내식당 저녁 : 무한장소 소고기 무한리필 점점살이찜을 느낀다. 여기서 중요한것, 지방을 먹되 탄수화물은 기피하라.
별이되어라 0904 근황 그리고 미다스 코스튬 오늘은 별이되어라 거대보스가 등장하는 날이다. 게다가 SSS동료뽑기권 20~30장인가, SS동료뽑기권, S동료뽑기권도 퍼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직 못받았다면 꼭 접속이라도 해서 받도록 하자. 위 이벤트는 한국이 아시안 게임 3위로 마무리를 해서 그보상으로 전부다 주는 이벤트이다. 그리고 현재 진행하는 미다스라는 보스몹이 있는데 이걸 잡으면 1코인을 준다. 이러한 코인을 250개 모으면 코스튬을 주게 되는데 이게 현존하는 최고의 코스튬이라 다 맞춰줘야 한다는 소식을 접했다. 은 아니고 이제보니 65단계 도전자 던전을 돌아보고 있는 사진이다. 이 던전을 거의 50초가까이에 돌고 있어서 버닝타임에 여기를 돌도록 하고 있다. 원래는 60단계를 40초에 클리어해서 그쪽으로 돌았는데 점차적으로 아이들의 ..
180903 월요일 식단 일기 사당 육플러스 다이어트한다고 다짐은 하루에 한번씩은 하고 이틀에 한번씩 술을먹는 나놈새끼 그래도 양심은 있어서 탄수화물은 적게 먹고 있다. 점심 : 라면 / 김밥 (by 편의점) 저녁 : 사당 육플러스 갈비살 3인분 / 소주 3병 / 밥 한공기 - 둘이서 나눠먹음 언제쯤 맛있는거에 대한 욕구가 없어질까 으아아아ㅏ 세상은 넓고 맛나는게 많아 내 위가 버텨줄때까지 먹는다
와우 컴패니언 리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아 추종자임무 이걸로 완성 언제나 나의 곁을 지켜주는~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요새 한창 재미들여서 다시금 많이 하는 게임이다. 대학교때는 공대장까지 잡으며 엄청나게 열심히 했으나 회사생활로 인해서 점차적으로 많이 하지 못하는 게임이였다. 하지만 요새는 라이트유저답게 매일마다 새벽2시까지 플레이시간을 늘려가며 게임을 즐기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온라인 게임을 어플로써 할수있다면 과연 믿겠는가? 2016/11/03 - [Dekny's 게임나라] - 와우 군단 컴패니언 이앱 완전.. 소중 2018/03/16 - [Dekny's 게임나라/Dekny's PC게임] - 와우 전투정보실 캐릭터 확인하기 바로 이 컴패니언이라는 어플리케이션만 있으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내에 있는 추종자 임무를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는 신세계가 열린다. 피씨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