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운동/Dekny's 데일리식단

180908-10 나놈은 반성해야겠다 국물떡볶이 광어회

이거 실화냐?
주말내내 집에서 나놈새끼 먹은것..
고열량의 식품만 계속 먹다보니 아주그냥 살이 부룩부룩 뒤부룩하고 찔줄알았는데
근육이쪘네요.

운동이 좋습니다.

운동 많이하세요.
먹은것 < 운동량
이러면 다이어트 됩니다.

여튼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던 주말인 탓에 나는 다양하고 맛나는걸 찾아다녔다.
배민에서 나왔던 것중에서도 국물떡볶이에 눈이 돌아가서 바로 시키게 되었다.

 



국물떡볶이.... 맛이 너무 맛있었다.



이날부로 나는 어묵튀김에 대하여 반하게 되었다.
국물떡볶이가 약간 매콤했는데 그 맛을 중화시켜주는 바로 어묵 튀김이었다.
그만큼 만두튀김도 맛있었고 나의 살은 엄청나게 찔것이라는 것을 ㅇ"ㅖ상하게 해준 것이다.



먼가 양심에 자책을 느꼈을까나,
나도 모르게 회가 땡겨서 광어회를 먹게 되었다.
여기서 먹을때 주의사항한가지,
바로 밑반찬에는 손도 안대는 센스...는 개뿔 다 먹었다.
진심으로 맛있더라
여기 위치는 공개하진 않겠다.
나만의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