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넷플릭스 광고가 온다



광고가 포함된 더 저렴한 버전의 Netflix에 곧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옵션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이 새로운 광고 지원 구독 계획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할 것이라고 두 회사가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파트너십은 넷플릭스(NFLX)가 서비스에 더 낮은 가격의 광고 지원 계층을 추가할 수 있다는 놀라운 발표에 이어 4월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10년 만에 처음으로 1분기 가입자를 잃은 후 25년 역사상 가장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광고 계층의 출시 시기는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New York Times는 5월에 Netflix가 직원들에게 2022년 말까지 출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Netflix는 수요일에 이러한 움직임이 "매우 초기 단계"이며 회사가 전 세계적으로 2억 2,160만 명의 가입자에게 광고 계층을 도입하는 것과 관련하여 "많은 작업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icrosoft의 강력한 광고 영업 부서는 이 새로운 계층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그렉 피터스(Greg Peters) 넷플릭스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최고 제품 책임자(CPO)는 수요일 성명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술과 판매 모두에서 혁신을 위한 유연성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회원들을 위한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를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의 "장기 목표는 분명하다. 소비자에게는 더 많은 선택권이 있고 광고주에게는 선형보다 우수한 프리미엄 TV 브랜드 경험"이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지난 4월 넷플릭스는 2022년 1분기 가입자 20만 명을 잃었고 2분기에도 200만 명을 더 잃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보고했습니다. 그 소식은 주가 하락을 촉발했고 투자자들은 넷플릭스의 미래뿐 아니라 전체 스트리밍 비즈니스에 대해 겁을 먹었습니다.
Netflix는 화요일에 2분기 수익을 보고하며 모든 관심은 구독 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