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조니 뎁, 두 번째 증언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여기까지 왔고 진실을 말했다"



DC Films 보스: Amber Heard와 'Aquaman' 출연진의 케미스트리가 우려되었습니다.
(CNN)조니 뎁은 이전에 엠버 허드를 포함한 목격자들이 제공한 증언을 반박하기 위해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법원에서 다시 한 번 입장을 밝혔고, 그의 전 부인이 그를 여러 차례 때렸으며 그에 대한 폭력 혐의는 “극악하다”고 증언했다. ."

Heard는 이전에 Depp이 그녀를 때렸고 그녀가 힘을 사용할 때마다 그에 대한 반응이었다고 증언했습니다. 뎁은 수요일 허드의 신체적, 성적 폭력에 대한 비난이 "통제 불능"이라고 말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성적인 구타와 신체적 학대를 저지른 적이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을 저지르고 6년 동안 함께 살면서 진실이 밝혀지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이 모든 기이하고 터무니없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라고 Depp이 증언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도 압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저는 여기까지 왔고 저는 진실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6년 동안 마지못해 짊어진 일에 대해 말했습니다. ."

뎁은 허드가 자신을 "가정 학대를 대표하는 공인"이라고 칭한 2018년 워싱턴 포스트 기고문에 허드의 명예를 훼손하고 할리우드에서 일자리를 잃게 했다고 주장하면서 5천만 달러에 대해 허드를 고소했습니다. Heard는 Depp의 변호인이 자신의 학대 주장을 "거짓"이라고 불렀던 진술에 대해 명예 훼손으로 1억 달러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뎁의 증언>
수요일에 Depp은 허드와 신혼 여행을 위해 오리엔트 특급을 타고 있는 동안 검은 눈을 가진 자신의 사진을 보여주고 어떻게 부상을 입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허드 씨가 나를 때렸다"고 증언했다.
허드가 이달 초 입장을 밝혔을 때 그녀는 뎁과 함께 여러 폭력 사건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2015년 3월 호주에서 발생한 사고 당시 Depp이 약 8-10개의 MDMA 알약을 복용하여 손가락을 심하게 다쳤음을 증언했습니다.
Depp은 수요일 증언에서 많은 알약을 섭취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증언하는 조니 뎁>
"내가 죽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죽었을 것입니다."라고 Depp이 증언했습니다. "한 사람은 죽을 것 같아요. 아마 오히려 빨리."
허드는 뎁이 몇 시간이 지나도록 손가락을 다쳤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증언했다. 뎁은 허드가 유리 보드카 병을 자신에게 던진 후 손가락 끝이 잘렸다고 증언했다.
당시 뎁이 주치의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가운데 손가락 끝을 잘랐다...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내용이었다. Depp은 나중에 그가 머물고 있는 집에서 의사의 진찰을 받았을 때 의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했습니다.
Depp은 "집에 있는 피해와 도처에 핏자국이 있는 것을 보았고 분명히 모든 곳에 심각한 피해가 있었다면 그 남자에게 거짓말을 해도 소용이 없었을 것입니다. 그는 저와 허드 양과 전에도 겪었던 일입니다."라고 증언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그녀가 보드카 한 병을 던져서 내 손가락을 부수고 잘랐다고 말했다. 내 손가락 끝. 좋은 덩어리. 그리워."
허드의 팀이 전문가 증인으로 고용한 손 수술 전문 정형외과 의사는 월요일에 뎁이 손가락에 입은 부상이 허드가 유리 보드카 병으로 손을 내리쳤다는 주장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증언했다. 수요일 스탠드에서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Depp은 현장 사진을 가리키며 "폭발된 첫 번째 병이 내 머리를 지나쳤을 뿐입니다."라고 증언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병은 제 손이 대리석 막대 위에 놓이던 바로 여기에서 부딪쳤습니다."
Depp의 반대 심문 동안 Heard의 변호사 Ben Rottenborn은 배우가 친구들에게 보낸 그래픽 문자 메시지로 Depp과 대면했습니다.
2016년 8월 전 에이전트인 크리스티안 카리노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서 뎁은 허드가 "전 세계적인 굴욕을 구걸하고 ... 그녀는 그것을 얻을 것이다"라고 적었다. 그녀의 ..."
Depp은 왜 그 문자를 보냈는지 증언했습니다.
"당신이 끔찍한 행동과 당신이 하지 않은 일에 대해 비난을 받을 때, 실제로 허드 씨와 그녀의 팀에 의해 당신에 대해 논스톱으로 세상에 나가는 매우 추한 일들입니다. 당신은 경향이 있습니다. , 인간으로서 매우, 매우 화를 내고 화를 내는 것"이라고 Depp은 증언했습니다. "나가서 사람 다치게 한 것도 아니고, 내각까지 습격한 것도 아닌데 화를 내면서, 이 사람이 왜 나에게 이러는지 궁금하다."

<케이트 모스 증언>
모델 케이트 모스(Kate Moss)는 수요일 초에 뎁의 증인으로 영국에서 사실상 증언을 했으며 배심원단에 따르면 배심원단은 그녀를 계단에서 밀어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Kate Moss는 수요일에 비디오를 통해 증언합니다.
Kate Moss는 수요일에 비디오를 통해 증언합니다.
3분도 채 안되는 짧은 시간 동안 증언한 모스는 뎁과 1994년부터 1998년까지 연인 관계였다고 말했다. 뎁의 팀은 뎁의 소문에 대해 생각했다고 스탠드에서 말한 허드의 증언에 반박하는 증인으로 그녀를 불렀다. 그녀와 그녀의 여동생 Whitney Heard Henriquez가 계단 근처에서 Depp과 말다툼을 벌였을 때 Moss를 밀었습니다.
허드는 5월 17일 "그는 휘트니에게 휘트니를 휘둘렀고 나는 그것에 대해 막연한 소문을 들었다"고 증언했다.
수요일에 Moss는 그 소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증언했습니다. 당시 부부는 관계 중에 자메이카에 갔고 여행 중 한 번은 폭풍우가 몰아쳤고 Moss는 계단에서 떨어져 허리를 다쳤습니다. .
Moss는 "우리는 방을 떠나고 있었고 내가 떠나기 전에 Johnny가 방을 떠났고 폭풍우가 몰아쳤고 방을 나갈 때 계단에서 미끄러져 허리를 다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라 비명을 질렀고 저는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그는 저를 도우러 다시 달려와 저를 제 방으로 데려가 치료를 받았습니다.”


Depp의 변호사는 Mos에게 관계 과정에서 Depp이 그녀를 계단에서 밀어낸 적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아니요. 그는 나를 밀거나, 발로 차거나, 계단에서 떨어뜨리지 않았습니다."라고 Moss는 증언했습니다.
Moss는 Heard의 법무팀에서 교차 조사를 받지 않았습니다.
Depp이 나중에 입장을 취했을 때 Moss와의 사건에 대한 기억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나는 Kate가 문을 나서는 것을 보고 본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세 개의 작은 나무 계단이 있었고 그녀는 미끄러졌고, 그녀의 다리가 올라갔고 그녀는 그녀의 미저골, 그녀의 허리에 직접 떨어졌습니다. 그녀는 분명히 육체적으로 고통스러웠고 상처를 입었습니다. , 그녀는 울고 있었고, 그래서 나는 그녀가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달려가서 그녀를 붙잡았습니다. 그것이 전체 이야기입니다."라고 Depp이 증언했습니다.
<전 TMZ 직원이 입장>
수요일 배심원단은 엔터테인먼트 뉴스 웹사이트 TMZ의 전 직원인 모건 트레메인(Morgan Tremaine)으로부터도 뎁과 허드의 결혼이 끝나는 2016년 즈음에 이 매체가 받은 정보에 대해 증언한 내용을 들었습니다.
TMZ는 Tremaine이 TMZ의 익명 출처를 밝힐 것을 두려워하여 Tramaine이 증언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사건에 개입하려 했습니다.
Penney Azcarate 판사는 TMZ의 요청을 거부하고 Tremaine이 증언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전직 현장 배정 관리자인 Tremaine은 팁이나 알려진 유명인의 핫스팟을 기반으로 로스앤젤레스 주변으로 사진사를 파견하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고 증언했습니다. 그는 뉴스 제작자가 Heard가 Depp에 대해 임시 접근 금지 명령을 제출할 것이라는 제보를 받았고 사진사를 법원에 파견했다고 증언했습니다.
Tremaine은 해당 정보의 출처를 밝히지 않았지만 뉴스 제작자가 해당 정보를 받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목적은 그녀가 법원을 떠나는 모습을 포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잠시 멈추고 카메라를 향해 몸을 돌려 그녀의 얼굴 오른쪽에 있는 멍을 표시하려고 했습니다.
Tremaine은 또한 Depp이 주방 캐비닛을 세게 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비디오가 2016년 8월 이메일 팁 라인을 통해 익명으로 TMZ에 전송되었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는 또한 허드가 그날 늦게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 도착할 것이라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Tremaine은 사건의 "일정을 돕기 위해" 6일 전에 Depp의 변호사에게 연락했으며 증언하는 데 관심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Tremaine은 Heard의 변호사의 질문에 "나는 이것으로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나는 실제로 매우 소송이 많은 조직인 TMZ의 표적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서 15분을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추측하셔도 됩니다. Amber Heard를 고객으로 삼는 것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습니다."
Heard는 이전에 그녀가 TMZ를 법원 청문회에 알린 사람이 아니며 Depp이 캐비닛을 쾅 닫는 비디오를 콘센트에 보내지 않았다고 증언했습니다.
재판은 6주 동안 진행되었으며 중간에 1주일 간의 휴식이 있습니다. 마무리 논쟁은 이번주말에 나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