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마이띵크

재밌게 사는 삶 인생

재밌게 사는 삶 인생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뭐가 날 기쁘게 하지?
돈? 명예? 권력? 일? 사람?
정작 생각을 하다보면 이게 과연 나를 기쁘게 만드는 걸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
그리고 그것에 관련해서 내가 만족을 느끼는지도 의문.
특히나 게임을 많이했던 나로서는 많은것에 싫증을 느낀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났다.


리그오브레전드, 일명 롤. 요새 들어 하는 게임
게임을 많이 하지 않고 하나만 하다보니 롤만 하게 되더라.
다른게임도 재밌지만, 지속적으로 해야되는 게임보다는
짧게 단타로 끝낼 수 있는 게임이 더 재밌는 법


소주, 술, 맥주, 양주 마음맞는 사람끼리 만나서 놀기
다음날이 힘든경우도 있다. 다음날이 편안할때도 있다.
하지만 전자가 더 많다. 왜냐 기분에 취해 또 사람에 취해
내 몸을 놓아버리는게 순식간이기 때문.


유투브, 생각을 해봤다. 하루죙일 밖에서 일을하다가
추운 바람을 뚫고 들어온 집에서 가장 내가 기쁘게 하는일/
바로 배깔고 유투브를 보며 게임을 하는 것이다.
너무 좋더라, 기분이 좋고 느낌도 좋고
그 시간만큼은 내가 최고가 된 기분
누가 뭐라해도 재밌다. 유투브를 추천하는 것은 아니다
재밌게 사는 삶 인생이라 하면, 적어도 내가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어야 되지 않을까 싶어서 써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