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Joe Biden이 아시아 여행을 단축 한 후 호주 쿼드 정상 회담 취소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방문을 철회함에 따라 다음 주 시드니에서 예정된 미국, 인도, 호주, 일본의 쿼드 정상 회담이 취소됐다고 앤서니 알바니스 호주 총리가 수요일 밝혔습니다. 지도자들이 일본을 방문할 때.

바이든은 5월 24일 알바니아인,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함께 비공식 안보 대화 회의를 가질 예정이었는데, 이는 지역에서 중국의 공격적인 자세에 대한 대응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든이 파푸아뉴기니 방문을 철회한 늦은 시간 취소는 미국이 중국과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태평양에서 안보 관계를 강화하려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워싱턴의 까다로운 국내 정치는 미국 대통령의 중요한 아시아 방문을 축소했습니다.

바이든은 주요 7개국(G7) 정상회담을 위해 일본 히로시마를 시작으로 1주일 간의 아시아 순방의 일환으로 정상회담을 위해 시드니로 여행할 계획이었고, 정상회담을 위해 파푸아뉴기니를 경유할 계획이었습니다. 태평양 섬 지도자.

바이든은 수요일부터 여전히 일본을 방문할 예정이지만 워싱턴에서 진행 중인 부채 한도 협상으로 인해 추가 여행을 취소했다고 백악관이 화요일 확인했습니다.

쿼드 지도자들은 대신 일본에서 논의할 것이며, 주말 동안 4명의 지도자 모두가 참석할 것이라고 Albanese는 수요일 말했습니다. 시간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호주 지도자는 "쿼드는 중요한 기구이며 우리는 그것이 리더십 수준에서 발생하는지 확인하고 주말에 토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의는 공식적으로 4자간 안보 대화로 알려진 쿼드를 위해 모이는 세 번째 지도자들이 될 것입니다. 이 대화는 15년 전에 설립되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 중요성이 증가했습니다.

지난 달 백악관이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정상들은 중요 기술 및 신흥 기술, 기후 변화, 해양 영역 인식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협력 심화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lbanese는 다른 Quad 지도자들이 여전히 다음 주에 시드니를 방문할 수 있으며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지도자는 또한 국회 의사당 사건이 그의 손을 강요했다는 Biden의 좌절감을 암시했습니다.

바이든과 알바니즈는 수요일 오전 전화 통화를 통해 바이든이 "일부 하원의원과 미국 상원 의원들의 일부 행동에 대해" 실망을 표명했다고 알바니스가 말했습니다.

“분명히 미국 국민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는 행동이지만, 미국이 세계 최대 경제국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는 세계 경제에도 영향을 미치며, 이는 그들이 참여하고 있는 부채 한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라고 Albanese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