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맛집꼬꼬

Dekny's 막장요리교실 '데리야끼 삼겹살 볶음밥' 레시피 전격 공개

안녕하세요 Dekny 입니다.

오늘은 중화풍 데리야끼 삼겹살 볶음밥을 만들어볼까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 거창하죠

데리야끼

볶음밥


후후 ... 전 요리를 막장처럼 합니다

'간' 따윈 요리 중간에 맛보지 않죠

(찌개/국 빼고)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1. 오늘의 준비물

집에 있는거 좋아하는거 준비해주세요

저는 삼겹살 약 2인분, 쉬림프새우 조금, 양파 반개, 대파 잘게 썰은것

이렇게 들어가게 됩니다!




2. 양파를 준비하세요

정성을 다해서 썰어줍니다.

(깍둑썰기) 




하하하 갑자기 변하지요

하하하하

기분탓이에요




난관에 봉착...

돼지고기를 남겨놓은거라서.. 얼어서 해체가 안됩니다

젠장




두번째 단계로 돌입

올리브유를 넣고 파를 넣어서 파기름을 내주세요

중화풍요리에 어울리는 파기름입니다.

센불에 하면 파가 다 타버려요 약불에서 은은하게 파향이 나올때까지

그리고 한가지 중요한점은 '파'가 '많은데??' 라는 생각이 들때까지 넣어주세요

그래야 향이 잘남




후후 난관따위 날 이길수없지

수육으로 바꿈




짠!!!

?




완성!!

?


...

레시피 말씀드릴게요

데리야끼 삼겹살 볶음밥

소스레시피

일단 삼겹살을 바짝 구워 줍니다.

거기서 설탕을 먼저 넣어줍니다

그럼 삼겹살에 잘 스며들어요

거기에 굴소스 1 : 간장 1.5 : 매실 1 : 설탕 0.5 

후추와 소금으로 밑간 하시는거 까먹지 마시구

깨소금과 참기름과 파슬리로 마무리하면 완성.. ^^ 



(아몰라 팍씨)

막장요리교실끝





ㅎㅎㅎㅎ

오늘 월요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