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Dekny's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클랜 덱 공략 조합의 정답은

내가말한것과 같이 가챠확률 극악

서머너즈 클랜을 진행하다보니, 정말 짜증이 나면서도 재밌게 느껴진다. 
전설+는 물론이고 전설 영웅도 안나온다. 진짜 짜징..ㅋㅋㅋㅋㅋㅋ
근데 희귀는 많이나와서 얼추 덱을 맞추고 있는데 
경험치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한마리에 집중을 했다. 
왜냐? 방치형을 꺠야되니까.... 
그래서 이것저것 맞춰서 돌려보고 했는데 그다지 좋은놈은 아직 안나온듯하다. 
탱중에 소, 그리고 대포쓰는애 이 둘이 그나마 낫더라. 
대포쏘는애는 에너지 쉴드도 벗기는 스킬도 가지고 있으니 참고. 
아! 그리고 적이 받는 데미지 증가? 
이런애가 있는데 별로 적용안되는 느낌이 많이 든다. 
개발사는 서머너즈 클랜 확인 해줘야 될 필요성이 있다. 

초록파티다파티~~~
전설 절대 안나온다. 
내가 뽑기를 주구장창하고 있는데도 안나온다. 
뭐 확정이라도 하나씩 주면 좋겠으나 
확정은 없다. 
붉은 보석으로 확정뽑기가 있긴한데 
붉은보석을 얻으려면 아레나에서 높은 승수를 달려야 한다..
거의 한달에 하나? 뽑을까말까다 
언제 뽑으려나 
그리고 아직 덱이 완성이 안됐으니 달리고 있는데
언젠가 쎄지는건지... 하나도 모르겠네 
공략이라고 써놓고 한풀이라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