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Dekny's 모바일게임

히어로퀘스트 Hero'squest 보스 공략

어제 보여줬던 히어로 퀘스트 오늘은 공략을 해보고자한다! 
하하 공략은 없다. 
노가다만이 살아남는길. 
대략적으로 내가 게임을 하는 방식을 이야기를 해주겠다. 

??? : 그게 바로 공략이니까 

요새 밀고 있는 능력치, 그럭저럭 쓸만하다. Enable Auto Stats Distribution 이용하자.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일단 능력치 설정부터 하자. 
장비가 얼마나 있던, 노가다를 얼마나 했던간에 능력치 설정부터 해주는 것이 좋다. 
뭐 이리저리 어질, 혹은 크리, 혹은 만땅 갑빠, 공격력 만땅 다 해봤는데 
밸런스가 가장 무난하고 좋다. 

1,2,3번보스들 

 

처음 시작한 곳을 기준으로 

1번 보스는 우측으로 가면 있다. 
2번 보스는 하단으로 가면 있다. 
3번 보스는 상단으로 가면 있다.

보스만 계속 잡는 이유 : 전투 횟수가 충전되니까

4,5,6번 보스들

4번째 보스는 두번째 지역 바로 중앙에 있다.(5번보스가 더 약하니까 먼저잡길 추천)
5번째 보스는 좌측으로 들어가서 상단으로 한번 더 가면 상단에 있다. 
6번째 보스는 4번째 보스를 잡고 상단으로 들어가면 있다. 

7,8,9번 보스

7번 보스는 6번 보스를 잡고 계속 진행하다보면 바로 나온다. 
8,9번 보스는 같이 있으며 8번은 위에 9번은 하단에 있다. 
8번부터 잡고 9번 잡길 추천

지금보니까 행동횟수 35회가 최대치네? 

 

지금 보니까 행동 횟수 35회가 최대치인듯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컨텐츠쓰면서 봐야지 안다니까 

내 제일 높은 곳에서 때려잡다가
귀찮더라도 내려와서 보스를 잡는 시스템으로 가야겠다. 
더 많이 벌어서 고등급 아이템 사려면 어쩔수없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