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맛집꼬꼬

홍대 아이피펍 간단하게 맥주 먹을 곳 찾는다면

어제 홍대를 갔다.
홍대는 나의 소울플레이스는 개뿔,
가깝고 술집이 다양한 곳이라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이다.
홍대에서 유명한것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하나를 꼽으라면
나의 성향에 맞는 술집이 많다는 것.
어떠한 모임을 할지언정 홍대에서 모임을 한다하면
재밌게 놀 수 있는 자신감이 그득그득하다.

그러므로 홍대는 좋은곳이다!

 

 

이것은 내 사진을 줬더니 이따구로 만들어줬다.
Feat.양씨
내가 이리 생가진 않았을텐데 미화 오지네

여튼 오늘 이야기할 곳은 홍대에 아이피펍이라는 곳이다.
주로 가는곳은 홍대에 오월이라는 딱새우파는곳인데
친구 가게이기도해서 많이 가는곳이다.
1차로 거길 갔다가 아이피펍을 가게 되었다.

 

메뉴는 간단하고 피자를 주로 파는 곳인데
이날따라 내 속은 왜이리 안좋은지
정말 후회가 되는 하루였다.
왜냐?
저기 맛있다. 엄청나게 맛있고 간결하게 잘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운 곳 중 하나이다.
우리가 시킨것은 야채소시지? 뭐 어쩌고 +방울토마토
이것과 맥주 3잔(클라우드 생맥)이 2만원가격대이다.

가격도 홍대치고는 나쁘지 않다.

 

 

1. 파인애플에는 시나몬가루가 뿌려져서 구워져있다.
(오븐을 이용한게 아닐까 생각이 든다. 파슬리가루는 마지막 데코)

2. 방울토마토는 한번 가열을 한뒤 발사믹소스로 마무리를 했다.
- 올리브유를 살짝두른팬에 방울토마토를 굽지는 않은것 같은데
기름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 물+올리브유에 살짝 데친것에 발사믹소스로 마무리 하지 않았나 싶다.

3. 소세지는 수제소시지를 이용한듯 하다.
기존에 많이 먹던 소세지와는 약간 다른 느낌이 나는 소시지들이었다.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은 곳이다.
피자를 좋아한다면 가볼만한 곳이기도 함.
이러한 센스를 가진 주방장이 만드는 음식은 가히
당신의 입안을 즐겁게 만든다고 예상되어진다.

 

 

수요일 폭염특보가 엄청나게 이루어진다.
활기력 보고 힘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