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구뜨인포

벚꽃축제 벚꽃 개화시기 벚꽃이 보고싶다

 

벚꽃축제 벚꽃 개화시기 벚꽃이 보고싶다.

생각보다 보기보다 생긴것보다 감성적인게 바로 내가 아닐까 싶다

꽃중에 가장 좋아하는 꽃을 물어본다면 당연히 벚꽃

너무 나대지도 않고 1년에 한시즌만 꽃이 피고 지니 얼마나 이쁘지 아니한가

 

 

미팅가다가 찍은 사진 벚꽃이 너무 이뻤다.

그래서 찍은 사진

참고로 저건 떨어진 꽃을 줏은것이다.

꽃은 모름지기 피어있을때 가장 아름다운 법

꺽거나 내가 소장하기 위해 뽑는다면 그 꽃은 오래가지 않아 죽게될것이다.

그렇기에 항상 관상용으로 바라보고 즐겨야 하는것이 벚꽃 축제, 꽃들이 아닐까 싶다.

 

 

벚꽃을 좋아하는 이유는 하나 더 있다.

바로 도시와 어울리는 꽃 중에 하나

진해에서 축제가 거대하게 열리는 걸로 알고 있지만

축제라는 것이라면 사람이 많아서 너무 싫어하기 때문에

도심에서 보는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벚꽃개화시기에 맞추어 서울로가자!

 

(Loading.......................................)

 

(출처 : 네이버)

 

서귀포는 3월20일이였는데 2018년인가 잘모르겠다

하지만 이거보고 참고하는게 좋을것 같다.

3월달 말부터 4월까지 피는 벚꽃

벚꽃축제, 벚꽃개화시기 꼭 알아보고

벚꽃이 보고싶은사람은 찾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