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Dekny's PC게임

로스트아크 엔피씨 분석 예쁜애 옆에 더이쁜애

보스처럼 생겼는데 약함

뭔가 보스를 잡다보니까신기하더라. 
내가 보는 보스중에서도 가장 포스 있게 나왔는데 가장 허무하게 죽은 친구 ^^...
약하다 생각보다 많이 약해서 놀랬다.
아마 내가 점핑권을 써서 그렇겠지? 
스토리라인이 한번에 훅뛴것은 점핑권을 써서 파푸로 넘어왔기 때문. 

이쁜애 등장.

오... 암살자중에서도 이쁜애가 나와서 깜짝놀랬다. 
촌장인 니아, 그리고 저건 세아인가 암살자가 있는데 
이쁜 2명의 엔피씨를 보고 깜짝놀랬지. 

더예쁜애 등장

니아 라는 엔피씨이다. 지금까지 본 엔피씨중에서 갑인듯. 
귀엽고 이쁜 엔피씨 찾는다면 계속해서 올라와라.
점핑권을 통해서 올라와도 좋다. 

광대는 순삭~

광대도 잡는 퀘스트 있는데 이는 뭐 컨트롤로 쇽쇽하면 금방 잡는다~ 
스카우터를 키우고 있는데 생각보다 강해서 흠칫 놀랄때가 있다.

예쁜애가 이쁜애를 봐준다

내가 말한 이쁜 NPC 둘
니아 관련해서 퀘스트를 하고 있는데 파푸도 생각보다 퀘스트 라인이 길다. 
그리고 섬에서 일어나는 일들인데 악마들이 침공해서 깽판을 쳐놓은 느낌
던전을 돌때는 재밌는데 만약 빠르게 카던이나(카오스던전) 다른 컨텐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한테는
지겹게 느껴지겠지? 

예쁜애 옆에 더 이쁜애

내가 좋아하는 투컷 사진
진짜 잘나온듯 하다. 잘찍어서 뿌듯하기도 하고. 
먼가 이번에 형변을 통해 커스터마이징을 다시하니까 내케릭에 대한 애착이 증가했다. 
너무 좋았당. 

신수 포스 장난...없다

이번에 잡은 신수인데. 정신을 지배당해서 나랑 싸우는 그러한 설정이다. 
지금까지 잡았던 보스 중에 가장 난이도가 있었고 
잘 안죽는 그러한 보스였다. 
그래서 한컷
그래도 결국에는 내가 이기지 

로스트아크 이번에 7월7일 대거 업데이트 했으니 하고 싶은 사람은 해봐도 좋을듯하다.
현질 없이 하는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