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스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앗아갈 수 있는 '인간의 실수'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는 오랫동안 최고의 마진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여기에 낙점, 거기에 놓친 목표.

작년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와 준우승 리버풀이 승점 1점 차에 불과했고, 위르겐 클롭의 팀이 이제 배우고 있기 때문에 중위권에서 우승할 기회는 자주 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프리미어 리그 심판을 담당하는 기관에서 인정한 "인간 오류"로 인해 Brentford의 동점골이 리그 선두 Arsenal과 1-1 무승부를 기록했을 때 Gunners의 결정적인 승리를 거부하면서 격렬한 반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이후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뒤를 돌아보니 오프사이드였다"고 말했다. “허용되지 않는 이유를 설명했습니까? 아니요. 답답하지만 아마 이번 주 후반에 설명을 드릴 것입니다. 오늘은 하나도 없어요.”

Brentford가 1-0으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Ivan Toney는 프리킥에서 페널티 박스 주위로 공이 흔들린 후 골을 넣었습니다.

비디오 심판(VAR) Lee Mason은 첫 프리킥 동안 Gabriel에 대한 Ethan Pinnock의 도전을 확인했지만 Christian Norgaard가 오프사이드로 보였을 때 골 빌드업의 두 번째 사건을 확인하기 위해 VAR 가이드라인을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할 때 특정한 원칙을 적용해야 하고 규칙을 고수함으로써 그렇게 합니다. 갑자기 규칙을 바꾸면 원칙을 바꿔야 합니다.”

“그러니 미리 말씀해 주시면 (수비) 라인을 그렇게 높게 잡지 마세요. 막히면 항상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오프사이드라면 막을 수 없다.”





프리미어 리그 심판을 담당하는 기관인 PGMOL(Professional Game Match Officials Limited)은 인터뷰에서 하워드 웹 최고심판관이 "VAR 절차의 중대한 오류를 인정하고 설명하기 위해" 아스날에 연락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류는 "PGMOL에서 철저히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스날이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한 무승부는 에버턴과의 충격 패배에 이어 2주 연속 승점 하락을 기록했고, 맨체스터 시티와의 리드는 이제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승리했을 때 8점이 아닌 6점에 불과합니다.

Gunners는 다음 수요일에 필드로 나가 그들의 시즌을 정의할 가능성이 있는 충돌에서 City와 경기를 펼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