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리얼후기

일산 제주도래미 그리고 석촌호수 야간 벚꽃놀이

제주도회를 먹고싶은 생각이 문득 들었다.

제주도회는 다른방식으로 먹는다고 이야기만 들었었는데, 

과연 어떻게 먹는것인지 궁금하기도 했고

특히나.. 갈치회!!

도미회!!

이 두가지가 넘나 먹고싶은 그런날이었다.


삼송에 있는 친구를 불러 회사가 끝난뒤 

일산에 있는 제주도래미라는 곳을 찾아갔다!

여기는 오늘의 회를 파는곳으로

일산에서 제주도 회를 신선한 상태 그대로 맛볼수 있는 그런곳이다.


일산 제주도래미 오늘의 회는 다음을 보며 설명한다





사진순서가 반대인것 같지만, 기분탓인걸로

저게 유채꽃 잎이라 그러는데

제주도에서만 나는? 그러한 채소라 한다. 


그리고 봄철에만 나는 특색있는 채소이니, 꼭 먹어볼 수 있도록 하자 *_*



제주도 하면 유명한것? 바로 한라산 아이겠습니까

일산에서 한라산을 맛볼수 있다는점에 대해서

제주도래미에 큰 점수를 부여하고 싶다.



회가 전부다 나온 모습

이...거.. 

설명을 해주셨는데

랩퍼신줄

못알아듣는 나도 나지만,,

넘나 빠른설명에 

아~~~ 아~~.. 음? 응? 머여? 

이런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정갈하게 나온다 밑반찬이 잘나오는 편에 속하는데

제주도 특색에 맞는 것들이 많다.

뭔가 신기해

한식같지않은 한식



이정도 사이즈.. 

어마어마하다

오늘의 회 약간 비싸기도 하지만,

일산 온사람이라면 일산 제주도래미 꼭 가봐야 되지않을까?

(For 회매니아) 


그리고 기분 조아져쓰

사진찍으러 고고





일산에 이런게 생겼다 

라페스타.. 죠 

라페스타에는 연인들이 사진찍기 좋은곳이 많다




하루는 친구결혼식이 끝나고 석촌호수에 갔었는데

벚꽃이 너무 이쁘게 펴서 차마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다.

석촌호수 야간 벚꽃놀이는 나에게 감성을 안겨주었다.


벚꽃이 나에게 주는 감정은

더할나위 없이 파릇파릇하고 싱그러운 향기가 나는 추억이었다.



요새들어 생각이 많아진다. 

이야기하는데에 있어서 한번더 고려하고 생각해보고 할 수 있는

큰 성인군자가 되도록 노력을 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많다.



일산 제주도래미, 석촌호수 야간 벚꽃놀이 

완전 정복했다.


(사람 너무많다... 때와시기를 잘노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