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Dekny's 모바일게임

대규모 업데이트로 돌아온 임모탈 키우기

 

이번에 대규모로 업데이트가 되었다. 
임모탈 키우기 쭈욱 진행하고 있었는데 
도감작이 좀 머뭇머뭇하지만 어느정도 계속 올리고 있었다. 
공개!

 

> 맵을 이제 다 열었다. 
> 불지옥 그 이상으로 올라가는중 
> 불지옥 이상으로 가봤는데 순살치킨이네 
> 더 키워야겠음..

 

업데이트1. 프리셋이 생겼다. 
이걸로 좀 더 편안하게 바꿀수 있다. 
이름을 써서 내가 무슨 셋팅을 했는지 기억에 남는게 포인트. 

진행사항 > 
도감작, SSS급은 거의다 하긴 했는데 아직도 멀었다. 
강화석이 왜모자르다고 하는지 알것 같은대목. 
영혼이랑 강화석 나오는거는 무조건 강화석으로 교체하길 바란다. 

 

암시장 이거 진짜 혜자다. 
돈을 쓰는대로 돌려주는 것인데 
여기서 티켓이 엄청 많이 나온다. 
스킬또한 많이 주니 암시장은 애용하고 또 애용하자.

 

스킬에 대해서는 한마디 말할게 있다. 
패시브는 SS부터 B까지 전부다 마스터리했다. 
근데 액티브는 안나와도 너무안나온다. 
A급이 아직도 마스터가 아니라니? 
스킬 뽑기 안한것도 아닌데 왜이러는지 모르겠네 
스킬컬렉션 모으는 재미로 하는중. 

 

임모탈키우기 하는 사람들 보니, 혜자다 뭐다 이런식으로 이야기하는데
맞는 말이다. 엄청나게 퍼준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올라올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다. 
하지만 여기가 폐관구간인지 너무 안오른다. 
각성석이 좀 더 나왔으면 빠르게 올라갈텐데 
그게 아니니 댑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