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마이띵크

태국 클럽문화 다시 느끼고 싶다

 

남들은 다들 휴양지로 휴가를 가거나 놀러가고 그러는데 나는 태국의 방콕으로 놀러갔다. 

정말 방콕은 생각이상으로 좋은 곳이었다. 재밌는 곳도 많고 클럽분위기도 좋았다. 

외국사람인것처럼 보이기 때문일까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은 우리를 환대해줬다. 

장난을 치지않나... 

재밌게 놀질 않나 

정말 재밌게 놀았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가지도 못하는데

방콕을 다시는 갈 수 없을까..?

다시 한번 꼭 가고 싶은 곳을 고르라면 방콕이 처음으로 꼽힌다. 

진짜 재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