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맛집꼬꼬

[ 개봉동맛집 ] 골뱅이창너머족발

 안뇽!!!!

신나2

 

 

오늘은 어제 다녀온 골뱅이와 족발의 하모니

일명 '골뱅이창너머족발' 에대해서 포스팅하겠음

 

 

 

 

이것이 간판.. 정말 동해안자연산백고동 인가..? 라는생각과 함께 입장하였음

 

 

 

 

 

가격대는 그렇게 비싸....비싸긴했음

여기는 여러가지 있는데,

 

원래 기본적으로 족골을 먹어야 한다며 족골뱅이 앞발을 시켰음

 

 

 

 

 일단 먹기전에 경건한 마음으로 족발에 있는 영양분에 대한 지식을 습득한 후

 

처음처럼과 족골셋트를 시키며 기다리지.. 후후

 

멍2

 

 

 

 

 

기본안주 ! 새우젓, 쌈장, 깻잎지[이건진짜..맛있음 생꼼짱어집이랑 거의 동급], 마늘, 청양고추[맵다..덤비지마라... ]

 

 

 

 

숙취하라고 시원한 콩나물국!

 

 

 

 

생김새가 뭔지모르겠지,

 

계란찜이 데펴나와서 이렇게 보이는거임ㅇㅇ.

 

계란탕 아님. ㅇㅇ 오해말긔,

 

 

 

 

이거보고 깜짝놀랬다.. 이게 42,000??!!?!?!!?!?!?!?! 응? 장난?!?!?

악 

 

 

은 훼이크,, 나간다 얍얍얍

 

 

 

 

 

 

 

 

아..대박.. 골뱅이 대박.. 족발도대박

 

원래 술먹을때 안주잘안먹거든?

 

이거 다먹었음.. 나 돼지인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쨔잔 !!!!!!!!!

다음에 꼭가세요 ! ^^

 

두번가세요^^

 

두번머겅^^

 

세번머겅^^

 

아,,, 또가고싶네 야근하다보니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