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게임나라

와우 돈버는 방법 빛은 언제나 찾아오지요

와우 격아가 나온지 어느덧 1달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격아 맨처음에는 정말 적응이 안되서 어떤것을 해야될지를 모르는 상황이었다.
열심히 하다보니 템레벨도 어느새 336
신환던전 컷트라인이 330이라는점을 감안하면 꽤나 높은 실정이었다.
(어제 패치로 인해서 레이드가 나왔다)
-> 레이드에서 나오는 템레벨은 395.. 넘사벽이다.

그래서 신화던전을 돌고 전역퀘스트를 하고 있는 와중이다.
내가 지금 목표로 하는 것은 바로 마그하르오크를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다.
마그하르오크는 이번에 추가된 종족으로 겉모습이 너무 좋아서 만들고자한다.
수도사로 만들어서 간지나는 딜링을 기대하고 있었으나,
만들려면 확고한 우호를 찍어야 한다고 카더라 통신에서 봤다.

3,000 -> 8,000 -> 11,000 -> 21,000
위 4단계를 거치면 확고한 우호가 된다.
(정확한 수치는 아닐수도 있다.)

2틀에 한번 나오는 전역퀘가 호드사절이면 1500의 평판을 받는다.
하루에 2,8시에 업데이트 되는 전역퀘를 한개를 깨면 75의 평판을 얻는다.

즉, 엄청나게 노가다인것이다.
하지만 난 지금 21,000인 매우우호단계에서 작업을 하고 있다.

이렇게 노가다 아닌 노가다를 뛰던와중에 나에게도 빛이 찾아왔다.
바로 득템.
일단 밑에 증거사진을 보도록 하자.



경매장시스템은 알고 있었기에 우편으로 돈이 날라오는것도 알고 있다.
금액 313,000 골드.
즉, 와우 토큰으로 계산을 해봤을 때 현금 22,000원의 육박하는 금액으로 팔았던 것이다.



자랑하고 싶어서 올리는 짤.png



맨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착용 시 귀속이었다.
그리고 저걸 판매를 한 날짜가 바로 레이드 나오기 전날이었다.
(레이드가 나오면 아이템이 풀리고 그러면 수요자체가 떨어질것이라 예상했다)



내가 먹은 칼은 씽의 자동회전 단도로 350템레벨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이걸 끼면 자동으로 돌아가는 착귀샷을 볼 수 있다.
도적이 요새 근딜 1티어 답게 올리자마자 3분만에 팔렸다.

원래는 40만골드정도의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있었으나,
나에게 온 행운은 하늘이 내려준 축복이므로
타인과 공유를 하기 위해 시세보다 저렴하게 올렸다.

이걸 사간사람도 축복을 받길. (착한척)


오늘도 와우는 즐겁다.

또 와우 돈버는 방법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들이 뭐라할까 팁을 좀 알려준다.
약초,연금해서 영약 비비기해서 파는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돈은 꾸준히 하는사람에게 계속적으로 들어온다.
퀘스트만 해도 50골정도 꾸준히 들어오기에(어려운퀘위주)
만렙되고 나서 꾸준하게 퀘스트를 하고 약초를 하고 연금을 돌려서 파는것을 권한다.

돈이 너무 없고 가난하면 아즈샤라서버로 오기전에 댓글을 남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