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리얼후기

갤럭시 노트8 고화질 음식사진 by 셀카

 

갤럭시 노트8을 산 이유

1. 삼성페이가 겁나 편하다.

2. 사진이 잘나온다.

3. 아이폰사면 호갱이라 대리점에서 했다 (I'm호갱)

 

그래서 사진첩을 살펴보는데 라이브 포커스를 통해서 음식사진을 찍은것이

생각보다 많은것이다.

그래서 한컷한컷올리면서 자랑질좀 하고자 한다.

 

먹태를 찍은 샷

비어킹에서 나온 먹태

색감을 좋게 하기 위해 자동설정을 이용함.

안주중에 내가 참 좋아라하는 먹태안주

사진은 조명빨이라는데 안주가 조명빨인듯 하다.

 

 

이사진을 보고 사진들을 올려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었다.

바로 방어사진, 겨울에 철인 방어가 나왔는데 기쁨과 동시에 사진을 찍으러 갓던 날이었다.

엄청 추운날 너무 맛있게 잘먹고와서 기억에 많이 남는 그러한 방어였다.

 

 

방어는 모름지기 기름이 많은 부위를 먹는것이 맛있다고들 하는데

나의 경우 저 쪼금 나오는 부위가 더 쫀쫀하니 아주 맛있는 부위였다.

특히나 와사비간장과 초장에 찍어서 먹는 방어의 맛이란 느끼함을 확잡아줘서 더더욱 좋은 회였다.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카메라 구도

상대방이 찍는 사진을 내가 찍는컷

무언가 더 이뻐보인다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간판도 이쁘고

화질도 선명하니 너무 마음에 드는 사진

 

 

방어만 올리다가는 갤럭시 노트8 고화질 음식사진에 대한 예의가 아닐것 같아서

도미회로 전환

이것도 진짜 맛있다.

전에 다녀온 궁평항에서 먹었던 회인데 살살 녹는 수준이다.

 

 

※ 직접 찍은 사진이니 모든 초상권은 쟌느한테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