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오징어나라 x 배달의민족 크로스 혼술 안주 추천 이게 멋이냐 라고 물어볼수도 있지만 너무 흥분해서 사진이 흔들렸다고 이야기할 수 있겠다. 바로 오징어나라 x 배달의민족 크로스이다. 혼술을 좋아하는 나로써 어제는 뭔가 나자신에게 상을 주고 싶어따. 그래서 바로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먹고싶은게 있을까 찾아보았다. 그 중 내 눈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오징어나라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우럭 해산물 모듬 셋트이다. 그래서 바로 구매를 결정하고 소주 한병까지 같이사서 총 36,000원의 가격이 들었다. 혼자서 너무 사치를 부린것 같아서 노심초사하던 찰나 배달이 도착했다. 이렇게 큰 봉지에 하나 덩그라니 오게 된다. 처음 받자마자 양으로부터 놀라게 되었다. 좌측 우럭회 1인분, 해산물모듬 그리고 우측에 오징어나라의 주 종목들 이렇게 구성이 되어져..
하늘은 저물고 겨울은 다시금 온다 매일마다 자전과 공전에 의해서 해는 뜨고 하루가 지나가겠지. 똑같은 삶속에 반복되는 쳇바퀴는 나에게 어떠한 의미로 다가오는지. 매번마다 곰곰이 생각을 해봤자 나의 두뇌에 있는 뉴런들이 움직이는 소리만 들릴뿐 주변 환경에서 들리는 다른 잡, 소음이나 듣기 싫은 소리는 들리지 아니한다. 내가 듣고싶은것만 듣고 먹고싶은것만 먹고 하고싶은거만 하고산다면 과연 어떨까? 누구나 다 그런 삶을 꿈꾸며 살아가고 있지만 당연하게도 그건 어려운일이다. 나혼자만의 생활이 있는가 반면에 내가 중요한 사람이라고 자각하는 만큼 타인도 그정도 중요한 사람이라고 파악이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회생활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은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살아갈까 누구나 다 목적은 하나씩 존재를 하고 있다. 그것이 개인적인 요인을 위해서던지 아..
와이즐리 면도기 남자 면도기 추천 써보니 굿 아니 왜 블로그에 지멋대로 쳐들어와서 감나라배나라 논하는지 1도 이해를 못하겠다. 예전글인지 지금글인지 확인부터 하고 댓글을 다는게 정상이 아닌가 아니면 눈이 없는데 단점만 보이는건가 왜자꾸 악플달아서 삭제를 기분좋게 하게끔 만들어주는거지 악플러들이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남자의 숙명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까? 무모증, 수염이 안나는 사람 등 개별마다 차이점이 있다. 보편적으로 우리나라 남자들의 경우 소수염이라고 해서 내시처럼 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면도기에대해서 기정적 사실을 찾아보니, 면도기를 통해서 피부가 많이 상할 수 있다고 한다. 즉, 면도기의 상태에 따라서 피부에 끼치는 영향은 차등이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서 알게 된 와이즐리 면도기를 구매하게 되었..
아이코스 말보로 히츠 PURPLE MENTHOL 일본판 후기 과거에 아이코스 블랙 에디션을 구매를 한적이 있다. 일반적인 담배를 1까치 피는 것과 아이코스 10까치를 피는것이 똑같은 양이라고 본적이 있다. 그만큼 내 건강을 생각해야 되기 때문에 바꾼 결정이기도 하고 가장 큰 이유로는 아이코스가 담배에 쩌든냄새가 안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왔다. 2018/07/18 - [Dekny's 리얼후기] - 아이코스 블랙 모터 에디션 한정판 구매 IQOS MOTOR EDITION 한정판에 대한 정보는 위에 있다. 그리고 이번에 일본을 놀러가는 동생이 생겨서 다녀올때 아이코스 신제품 있는지 확인만 해달라고 했더니 1보루를 사다주었다. 사람마다 1보루가 최대치라 그래서 조금밖에 못사왔다고 해서 더더욱 감동을 많이 받았다. 역시 사람은 동생을 잘둬야 하나보다 라는 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