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남자는 계절을 탄다? 여자는 계절을 탄다? 오늘은 기분이 매우 우울하고 불편한 감정이 주최가 되지 않아 티스토리에 일기 아닌 일기를 쓰고자 왔다. 요새 우리나라는 대아닌 폭염에 시달리고 있다. 열돔이라고 표현하는 이러한 현상은 다음주에 폭풍이 와줘야 그나마 좀 해소가 된다고 한다. 그렇지만 폭풍에 의존하는 것 자체가 거의 기도를 드리는 수준과 다름이 없다. 그렇기에 많인 대비를 하고 폭염에 대해서 대비를 하지만, 사람들의 숨겨진 내면에 있는 괴로움까지는 어떻게 할 방도가 없나보다. 지치고, 열사병에 걸리고 구토와 설사를 동반하고 다양한 증상을 발현하는 열사병 그렇지만 그에 못지않게 힘든 것이 있다. 바로 그러한 더위를 먹은 사람들의 마음가짐에 한가닥 금이 가기 시작하면 멈추지를 못한다는 것이다. 예로부터 남자는 가을을 타고 여자는 봄을 탄다고 누..
그리스 로마 신화 창조신 가이아 우라노스 제우스 오케아노스 그리스 로마 신화에는 많은 신이 등장한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그리스 로마 신화의 신들을 알고 싶다면 그 시초의 신화를 만든 창조신부터 알아야 전부다 알았다고 이야기할 수 있을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많고 많은 신들 중에서도 창조신이라고 불리우는 신들과 그와 관련된 설화를 이야기 하고자 한다. 대체적으로 알고 있는 제우스 뿐만 아닌, 가이아, 우라노스, 오케아노스, 닉스 등으로 구분을 했다. 닉스의 경우는 밤의 여신으로써 예전에 했던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2018/06/07 - [Dekny's 구뜨인포] - 그리스 로마 신화의 여신 닉스(Nyx)를 알아보자 일단 창조신이라는 것은 세계를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신들을 창조신이라 뜻한다. 창조신? 많겠지~ 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단식 효과 단식투쟁 인간의 몸에선 어떤 일이? 식욕,성욕,수면욕 사람이 흔히들 이야기하는 기본적인 욕구의 3대 조건이 아닐까 싶다. 이 중에서 우열을 가리긴 어렵지만 식욕이라는 부분은 인간이 살아가는데에 있어 영양분을 안먹겠다 라고 엄포를 내리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러한 단식을 하는 이유? 극단적으로 마지막 최후의 보루로 나의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서 많이들 한다. 하지만 단식을 하게 되면 다들 알듯이 몸이 상당히 안좋아지기 때문에 지양해줘야 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 단식투쟁 이러한 단식은 물을 마시고 나트륨은 섭취를 하는 것이다. 즉, 물 간장or소금으로 투쟁을 하는 것을 뜯한다. 인간은 3일동안 음식물을 먹지 않으면 건강이 위태롭다고 한다. 이..
아이코스 블랙 모터 에디션 한정판 구매 IQOS MOTOR EDITION 아이코스를 거의 1년간 쓰다가 드디어 이번에 잃어 버렸다. 그전에 쓰던것은 파란색의 아이코스 예전기종. 술먹고 잃어버린거였기에 난 술기운에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아이코스 블랙 모터 에디션 한정판을 구매를 하게 되었다. IQOS MOTOR EDITION 맨처음 아이코스를 받았을때의 느낌은 진짜 와.. 이 느낌이었다. 바로 검은색의 색채감은 나를 만족시키는데에 있는 요소를 전부다 만족시켰다. 그리고 한정판이라는 꼬리표는 우리나라 사람들을 다들 흥분시키는 요소인 만큼 나로써도 엄청나게 좋은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아이코스 블랙 모터 에디션 한정판의 포장된 상태 이것을 여는 방법은 엄청나게 쉽다. 짱짱하게 포장이 되어 왔으나 여는것은 엄청 쉽게되어져 있어 만족도 업업 뒤에 나와있는 것들 일련번호 그런건 없어보여..
폭염주의보 여름철 자외선 대비 선글라스? 백내장예방법? 다시금 무더위가 판을 치는 여름이 찾아왔다. 피서, 휴가, 햇빛 등 다양하게 생각나는 여름철에는 무엇보다도 자외선이라는 큰 적을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 라는 물음에 대답을 정확하게 던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자외선에 대해서 나처럼 인지를 잘 못하거나 위험성을 모르는 경우 나중에 큰일을 겪을 수 있다는 글을 보고 다음과 같이 이야기를 풀고자 한다. 일단 자외선을 받으면 우리의 피부는 암이라는 존재를 만드는 반응을 한다고 한다. 자외선을 많이 받거나 그런경우 피부암이 생길 수 있어서 자외선관리에 특히나 조심을 해야 한다. 자외선 지수라는 것은 요새 기상청에서 미세먼지와 같이 제공하는 지표인데 이러한 자외선 지수를 확인하고 썬크림을 잘 바른 뒤 야외활동을 지양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할 것이다. 그렇다면..
닥터스토리 밸런스밴드 착용한 상태의 느낌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을 고르시오. 1) 돈쓰기 2) 현금쓰기 3) 카드긁기 그러하다.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는 다양한 상황에서 오는 것이지만, 나는 그러한 스트레스를 단 한번에 풀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을 안다. 바로 그것은 돈을 쓰는 것이다. 요새들어, 건강과 관련된 제품에 관심이 많아진 나로써는 어깨 근육과 허리를 피게 만들어준다는 닥터스토리의 밸런스밴드를 구입하게 되었다. 가격은 대략 25,000정도(할인해서) 택배비는 별도이다. 신체 177 x 70키로 정도 나가는 체형이다. L로 구입을 했다. M을 사면 너무 작을것 같아서, 불어버린 몸을 주체할수가 없을 것같아서. 남성용 L의 위엄. 근데 생각보다 상자상태가 많이 안좋았다. 새상품으로 받으면 기분이 더 좋았을 텐데, 택배사의 문..
Nonstop kinght 논스톱 나이트 공략 Idle rpg의 희망을 보았다 IDLE RPG = 방치형 게임이다. 간만에 예전에 아이폰 시절에 많이 했던 게임을 찾았다. 그이름은 바로 Nonstop Knight 논스톱 나이트이다. 한참 재밌게 하다가 그만두었던 게임인데 오늘은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스샷으로 가지고 왔다. 흔히들 이야기하는 아이들, Idle의 뜻을 살펴보면 게으른, 나태한 등의 단어로 쓰이고 있다. 즉, 방치를 해두어도 잘 큰다는 소리이다. Nonstop Knight 공략 Part 1 / 게임화면 일러스트 및 게임의 화면은 위와 같다. 일반적인 요새 나오는 게임에 비해서는 아기자기한 그러한 풍의 게임 구성이다. 적어도 나온지 1년이 넘은것으로 사료되어지는데 그만큼 인기를 많이 끈것이 아닌 매니아층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게임이라 할 수 있겠다. Nonstop K..
자이언츠워 등급표 이거 실화각? 자이언츠워 등급표 찾는 사람이 하도 많길래 이 글을 써본다. 진짜로 제대로 이야기를 하자면 등급표를 찾는 사람들은 수동태적인 사람이라 부를수도 있지만, 내 개인적인 견해로는 한껏 많이 키워놓았던 캐릭터가 나중에 저평가 당하는 꼴을 보기 싫어서 일것이다. 그래서 첫단추를 잘끼기 위해서 등급표를 찾는 경우가 많고, 이러한 자이언츠워 라는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형용된다고 보여진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말해주자면, 자이언츠워 등급표는 솔직히 소용이 없다. 이미 게임빌에서는 7월달에 대대적인 밸런스패치를 예고했었고, 게이머들은 이제 거의 중후반대로 달려가고 있는 와중에 각자의 경험치로 나온 캐릭터를 보면 상향평가된 캐릭이 있는가 반면 하향평가된 캐릭터들도 존재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보자, 가장 좋다고들 평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