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아 다 꺼졌으면 좋겠다 겁나 태클거네 진짜 아침부터 지금까지 하루종일 들들 볶고나서도 또 볶는다 깨를 볶아도 이것보다 잘볶았겠지 너란놈년들은 요리사 했으면 분명 내가 단골손님이 되었을것. 아름다운 노래를 듣고 비가 오는 소리를 듣고 빗소리에 노래를 섞어 들여도 남아있는건 악다구 깡다구 나에게 휴식을 줄것이냐 아니면 더 높은대로 향할 수 있게끔 발받침을 놓을것이냐 그것은 고민이 아니다 단지, 어느방법을 해야 재밌을지 생각하는 부분일뿐 참 뭐같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는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세상혼자사는게 아니고 같이 사는 삶에 대한 가치를 느끼라고 이야기들을 하지만 다 Bullshit 나에게 느껴지지 않고 허용되지 않는다면 잘타는 쓰레기정도일뿐 잘타는쓰레기 이쁜쓰레기 모아서 뭐에다가 쓸까 아무것도 없다 남은거라곤 건강한 몸..
벚꽃축제 벚꽃 개화시기 벚꽃이 보고싶다 벚꽃축제 벚꽃 개화시기 벚꽃이 보고싶다. 생각보다 보기보다 생긴것보다 감성적인게 바로 내가 아닐까 싶다 꽃중에 가장 좋아하는 꽃을 물어본다면 당연히 벚꽃 너무 나대지도 않고 1년에 한시즌만 꽃이 피고 지니 얼마나 이쁘지 아니한가 미팅가다가 찍은 사진 벚꽃이 너무 이뻤다. 그래서 찍은 사진 참고로 저건 떨어진 꽃을 줏은것이다. 꽃은 모름지기 피어있을때 가장 아름다운 법 꺽거나 내가 소장하기 위해 뽑는다면 그 꽃은 오래가지 않아 죽게될것이다. 그렇기에 항상 관상용으로 바라보고 즐겨야 하는것이 벚꽃 축제, 꽃들이 아닐까 싶다. 벚꽃을 좋아하는 이유는 하나 더 있다. 바로 도시와 어울리는 꽃 중에 하나 진해에서 축제가 거대하게 열리는 걸로 알고 있지만 축제라는 것이라면 사람이 많아서 너무 싫어하기 때문에 도심에..
너 나의 동료가 되어라 이벤트 후기 처음으로 진행했던 이벤트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도 댓글을 달아줬지만 뭐 ? 상업적으로 이용하고 초대장가지고 이용하지 말라는 댓글도 있더라. .... 그럼 보질말든가 그냥뿌리려고 했는데 꼭 귀찮게 태클질 여튼 그래서 발표를 하려고 봤는데 5일동안 댓글을 꾸준히 정성껏 남겨준 '용'이라는 분이 계셨다. 너무 기쁜마음에 초대장을 보내로 고고 관심에 대해서 경의로운 감사를 표현드립니다. *원래 이모티콘안쓰는데 넘나 감사해서* 룰루랄라 초대장을 보내주려고 했는데 이렇게말이지! 유효기간 제한없는 아주따끈한 초대장을 보내려고 했단 말이다. 뭐지.. 다른데에서도 신청하셨나봄 늦어서 죄송함다... 이벤트 다시해야될까 다들 상업적으로 써서 주기싫은데 ? ! 허무함만 남은 이벤트였다.
가산데리야끼 점심으로 물만한디? 직장이 가산쪽이라 가산근처에 있는 먹을곳을 많이 탐방하게 된다. 그러다가 발견한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가산 데리야끼 가산 TERIYAKI (글씨색넣기 귀찮) 일본식 가정식은 아니지만 일본 음식을 주로 파는 데리야끼의 메뉴판은 위와같다. 소바를 먹으러 갔지만, 소바가 계절메뉴로 안파는 이유로 인해 다른걸 찾아야했다. 라멘은 보통 맛집만 가기 때문에 패스하고 찾아봤지만.. 돈까스라기보다는 나에게 추억을 선사해주는 회덮밥을 골랐다. 건물 외벽 간판의 모습 돈가츠 카레 나베 라멘 제일 자신있는 것을 간판에 쓰기 때문에 저 4가지는 믿을만하다는 것이다. 나베에 대해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 덮밥 내지 전골 비슷하다고 생각하면된다. 전골을 덮은 덮밥 데리야끼 건물외부 회사원들이 많은탓일까 의자와 커피자판기가 준비가..
치아미백리얼후기 해링비 2일차 해링비 치아미백리얼후기 2일차 시작한다. 사진보다가 내사진 극혐같아서 설명으로 때워야겠다 해링비 2일차 쓴 사람으로써 이빨시림이나 다른 부작용은 없다. (아직까지는) 그리고 해링비 생각보다 많이 부어서 해야 더 효과볼듯하다. 해링비 하기전에 좌측 이빨안닦고 우측 이빨닦고 사진이다. 점심먹고난 후에 찍은것. ..해링비 바를때마다 그생각을 한다. 내침샘은 왜 폭팔직전이지? 바르고 나면 항상 침을흘림 나란남자 다하고나서 찍은거 기분좋아서 얼굴을 돌렸다 조금씩은 변화가 오는것 같은데 앞니 우측우측 요놈이 문제다 약간 누런끼가 아직도 보이는듯 계속해봐야지
카톡프사 잘찍는법 그리고 남자 셀카찍기 프로필사진, 눈에 끌리는 프로필사진을 찍고 올린다면 사람들은 알게모르게 확인을 하게 된다. 그렇기에 카톡프사 정말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잘찍는법 남자들이 모름지기 잘 못찍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경우에 나처럼 찍으면 된다 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러한 글을 씀 발에 있는 핏줄이 나와있는 프로필사진 배경에 잘나온 얼굴을 넣는다면 완성된다. 남자 셀카찍기 이정도면... 괜춘하지 않을까 모르거따 이건 셀카가 아니여 옷셀카여 그렇다 걸려들었다 이글을 본다면 걸려든거지 남자 셀카찍기 얼굴만 안나오면 보통이상은 간다. 카톡프사 해봐라 목없는귀신이라 놀림받는다. 조마쁘 카페 이쁘게 잘나온 커피에 포커싱을 잡고 뒤에 흐릿하게 양복을 취하라 정장의 포스가 느껴진다 조마쁘가 더보이는게 문제지만 쪽팔림은 너의 몫 ..
Adieu 2017 winter 눈오는짤방과 신기록수렴 겨울 냄새가 흠씬 없어지고 나서 이제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눈오면 너무 좋다 . 눈이오면 분위기도 좋고 감성적이 되고 춥기까지. 추운건 질색 하지만, 눈을 바라보는거는 정말 좋은것 같다. 감성적으로 변하고 사람이 착해진달까? 이번 겨울에도 생각보다 많이 상당한 성격이 각색되고 생겨난것 같다. 내안에 과연 무엇이 숨어있는것일까? 아직도 이해를 못하고 생각도 못하겠다. 남한테 말한거에 대해서 이해를 못한다고 그사람이 잘못한게 아닐텐데 그사람은 그냥 그사람일뿐인데 그사람에 대한 고정관념이 섞여져 안좋게 보이니 말이다. 나란 사람도 참 고정관념에 갇혀사는것 같다. 눈오는날, 갤럭시 노트8을 산 기념으로 짤방에 대해 찍어보았다. 화질에 대해서는 별로 좋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감성적으로 나와서 기분이..
시흥사거리 대구반야월막창 맛있고 기분좋다 시흥사거리에는 생각보다 자주 간다. 시흥이.. 두군데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경기도권 중에서도 난 금천구청 옆에 있는 시흥사거리를 자주 간다. 거기서 가는 술집은 비어킹, 하지만 요번에는 좀 다양한 것을 먹고 싶어서 막창을 먹으러 갔다 동생과 가는길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수다삼매경에 빠질떄쯤 도착한 그곳 대구반야월막창 서울 시흥점이다. 모닝와이드부터 다양한 티비프로그램에 나온곳이라는 간판을 내세우고 있었다. 여기 좀 신기한게 내부 인테리어가 그다지 손님을 위한 인테리어 같지는 않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래되보이는 인테리어, 장사잘되는 곳으로 변하기 위한 노력인가 싶기도 했다. 갔을때가 작년 여름이구나 그래서 왜 짧은팔인지 햇네 대구에서 왔습니다. 라고 써붙여져 있다. 모름지기 음식점은 부산과 대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