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가산역 망향비빔국수 신세계로시다 가산역 망향비빔국수 신세계로시다. 가산역에 비빔국수를 먹기위해 옆팀 팀장과 다녀왔다. 세무사를 들려야 해서 점심시간을 내서 간곳은 가산역 망향비빔국수 알아보니 군대 앞 매장부터 시작이 된 곳이라 한다. 물, 육수, 음료수 셀프다. 근데 음료수에 탄산이 다 빠져있었다. 별로였다. 내부 인테리어, 뭔가 휴게소같은느낌 선불주문이다. 그리고 포장도 가능한듯 메뉴는 간결하다. 좋다 간결한 메뉴에서 나오는 전문성 이런메뉴가 좋다 이거슨 팀장이 시킨 잔치국수 , 6000원치고는 괜찮은 구성 이라고 생각했다가 조금 비싸다 싶었다. 역시 회사가 많은곳은 비쌈 그리고 내가 시킨 비빔국수, 상추한장이 눈에띈다 그리고 야채는 안익힌것들 비빔국수의 특성에 잘맞췄다. 여기에 고기 고명이나 얹혀주지.. 갈비만두 맛이싿. 육즙이 살..
이수역 땡초우동 역시는 역시 이수역 땡초우동 역시는 역시 이수역 땡초우동 다녀왔다. 분위기 좋은 곳 주로 친구들과 모이면 많이 가는 그곳 땡초우동이 좋은점은 가성비가 좋다. 이번에 가서 우동도 먹고 불고기도 먹고 왔다. 글쓰려고 홈페이지에서 몇개 뒤져봤는데 사진과 다른 메뉴판.. 이게 본점에 나와있는 메뉴 읭? 괜춘하네 얼큰한 육수와 담백한 어묵 야채유부 다 들어있다 이건 시킨것 양념장을 섞어서 저런색이 나오고 국물은 역시 예술이다. 역시는 역시 두번째로 시킨 불고기, 이건 본점용 불고기 무슨 쇠판이 있네??? 뭐임..... 이거랑 저거랑 같은건가 이건 부추고 본점은 파로 되어있네 그리고 양이 차이가 많이남.. 땡초불고기 되어있던데 저긴 석쇠불고기 근데 제일 중요한건 맛있다. 원래 술마실때 안주안먹는데 나혼자 다쳐먹음 이수역 땡초우..
재밌게 사는 삶 인생 재밌게 사는 삶 인생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뭐가 날 기쁘게 하지? 돈? 명예? 권력? 일? 사람? 정작 생각을 하다보면 이게 과연 나를 기쁘게 만드는 걸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 그리고 그것에 관련해서 내가 만족을 느끼는지도 의문. 특히나 게임을 많이했던 나로서는 많은것에 싫증을 느낀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났다. 리그오브레전드, 일명 롤. 요새 들어 하는 게임 게임을 많이 하지 않고 하나만 하다보니 롤만 하게 되더라. 다른게임도 재밌지만, 지속적으로 해야되는 게임보다는 짧게 단타로 끝낼 수 있는 게임이 더 재밌는 법 소주, 술, 맥주, 양주 마음맞는 사람끼리 만나서 놀기 다음날이 힘든경우도 있다. 다음날이 편안할때도 있다. 하지만 전자가 더 많다. 왜냐 기분에 취해 또 사람에 취해 내 몸을 놓..
핸드폰 속 내모습 핸드폰 속 내모습들 사진 정리를 하다 우연히 생각난 티스토리 여기를 써야겠다 이제 시작 추운 겨울날 술먹다가 찍은 사진 뭐지 이건.. 머리도 했었네 신대방 돈까스 먹으러 갔을때 후에... 살찜 돼지같네 요공 9캠으로 찍은것 마음에 드는데 친구들은 별로라고 함 투블락....음.. 하지말자.. 이제는 하지말아야지 .. 에휴 뭐여 이병구는 귀여움을 어필하고 fin.
샘이나는 이유 BY 질투하는 이유 샘이나는 이유 BY 질투하는 이유 사람들은 다들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고 한다. 왜? 내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안아프지 않을까? 그건 비교우위에 스고 싶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저사람'과 나와의 비교를 하고 그에 해당하는 '비교우위'를 점유할 수 있으며 그제서야 속이 시원하다. 또한 편하게 지낼 수 있다. 하지만 상대방에 비해 내 능력이 보잘것없이 작거나 약해진다면 편하지 못하게 된다. 왜?? 왜라는 말로 반문은 할 수 있지만, 정확하게 반문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사회생활이던지 일상모임일지라 해도 질투하는 모습을 많이들 보게 되어진다. 사랑하는 사이에서의 질투는 어떨까? 시공간을 초월한다. 즉, 사람의 숨기지 않는 자아정체성이 들어나는 대목 중 하나가 되어진다. 민낯을 공개가 되어지는 ..
반스 어센틱 베이지 255MM 후기 반스 어센틱 베이지 255MM 후기 친구가 반스매장에서 일을한다. 기어코 점장까지 단놈 미친놈 돼지라고 부르는놈 그러다가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연락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매출좀 올려주고자 신발 이쁜거 나왔냐 라고 물어보니 사진을 띡 그래서 저거 보내라 하고 받음 착샷 감 양말도 주문함v 무슨 양말 3켤레에 25000 ㅡㅡ 개비쌈 반스는 역시 반스어센틱 베이지색 이라는데 모르겠음 반스 어센틱 맞나? 아.. 모르궤쒀여 여튼 이쁘게 신으니 끝 fin.
허브의 종류 언제부터 생긴걸까요? 허브의 종류 언제부터 생긴걸까요? 허브라는 것, 향기가 나는 식물 뿐만 아닌 매개체역할을 할 수 있는 허브, 즉, 다양한 뜻으로 쓰이는 만큼 허브라고 이야기를 했을 때 여러가지 방면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허브라는 것은 어떤 사람에게 비유를 할 수도 있고 비유를 안할 수도 있다. 허브라는 것은 여러가지 종류가 생기고, 다양한 종류가 있다는 것은 사람들에게도 비유가 가능하다는 뜻을 뜻하지 않을까 싶다 푸른 풀을 의미하는 라틴어 허바(Herba)가 어원이다. 향과 약초라는 뜻으로 써오다가 BC4세기경 그리스 학자인 테오프라스토스가 식물을 교목,관목, 초본 등으로 나누면서 처음으로 허브라는 말을 쓰게 되었다. 모든 것에는 과거가 있고 어원이 있다. 즉, 현재가 되기 위한 과거..
생각 많음 생각 많음 드럽게 아주 처절하게 생각이 많은 날이다 날씨는 최고한파를 찍어 영하 18도를 오르락 내리락 한다는데 컨디션이 나쁜건지 아니면 일이 하기 싫은건지 오늘 하루종일 하고 싶은일이 없었다 그냥 단순히 떠나고싶다. 어디론가, 내가 해놓았던 많이 만들었던 것들에 대해 지쳐가고 있다라는 느낌이 든다. 나는 왜 이렇게 살고 있는가 게임을 하더라도 그순간만 즐겁지 여타 다른 순간은 그다지 나에게 흥미를 끌지 못한다. 왜 흥미가 필요한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수 있을까? 세상을 살다보면 살을 맞대고 살아야 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그에 비해 반대로 살도 맞대지 않고 혼자서 살아갈 수 있는 방법 또한 존재한다. '못하는 것이다' 그렇게 '안하는 것이다' 왜? 자꾸 왜 본인 자신의 목을 조르는가 내 목을 조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