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리얼후기

침향 공진단?! 원광황제침향원 추천 수험생 선물 건강함이 느껴지는 맛

공진단
우리나라 3대 명약이라고 소개되어지는 것 중 하나이다.
이번에 아는 분의 소개로 인해서 원광제약 / 원광황제침향원에서 제작한
원광황제침향원을 사게 되었다. 


공진단은 예전부터 찾아서 먹곤 했었다. (30대가 되고 나서야 내가 30대의 몸을 가진것을 깨달았다)

일단 원광제약은 듣기로는 한약 원료를 연구, 개발하는 회사라고 한다고 한다.
원광제약에서 나온 원광 황제침향원으로써 건강에 대해서 엄청 좋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그러한 제품이다.

공진단을 즐겨 먹다가 속설들이 궁금해서 몇가지를 찾아보았다.

- 중국 황실에서 먹고 우리나라 역대 임금이 먹던 설이 있다.
- 화병과 소화불량을 다스리기 위해 공진단을 먹기도 한다
- 높은 사람들만 챙겨먹는 것이 공진단이다.

솔직히 먹는 사람의 입장으로써는 혹할수밖에 없는 그런느낌이다.
공진단은 사향, 침향이렇게 분류가 되어져 있다.

그리고 이번에 건강을 위해 내가 구매를 한것은 원광황제침향원이다.



패키지가 나름 고급스러워 보여서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다.
원광제약, 원광황제침향원, 원광대학교등 나에게는 많이 알려진 브랜드라 믿고 살 수 있었다.
침향분말은 16% 함유되어 있으며 이 침향의 퍼센테이지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진다고 한다.



딸깍 하고 기분좋은 소리와 함께 오픈이 가능하다.
이렇게 오픈을 하고 나면 바로 보이는 것은 품질보증서.
공진단이라는 것 자체도 나에게는 약간 비싼 가격으로 다가왔지만 운좋게 가격대를 후려쳐서 살 수 있었다.



원광황제침향원은 품질관리를 거쳐서 생산한다고 한다.
요새 들어 미세먼지가 다시금 화두가 되어지고 있는 이 때에 나에게는 더없이 좋은 건강보조 동반자이다.
술많이 먹거나 담배를 많이피는 사람한테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바로 구매하기에는 적합했다.



안에 캡슐이 들어있는데 총 32개의 캡슐이 들어 있고 각각 하나씩 들어있는 구성이다.



예전에는 없어서, 못먹어서 생기는 병이 많았다고 하면 요새는 많이 먹어서 탈이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비만도 그렇고 기호식품도 그렇고 모든것은 넘쳐서 흐르기 때문에 탈이 난다고 하는데
이럴때일수록 덜 먹고 조심스럽게 먹기보다는 좀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게 맞다고 본다.



고급스럽게 금박포장지에 되어 있다.
그리고 한알을 조심스럽게 열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내개인적인 후기로는 추천이다.
술마실때 이거 잘못먹었다가 술이 안취해서 주량보다 훨씬 많이 먹은 경험이 있다.
그다음날에는 완전 위가 힘들어했지만 공진단으로 극복했다.
그리고 이걸 먹으니 눈이 좀 맑아지는 느낌도 났다.
플라시보 효과일지는 몰라도 어찌되었던 간에 효과를 보았다는 점에서 나는 너무 만족했다.

갑작스레 생각났지만 수험생들.
이제 곧있으면 수능을 볼 수험생들에게 이러한 선물을 준다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제목을 황급하게 고쳤다. 


만약 문의가 생긴다면 원광제약 판매팀 이찬규 대리에게 문의를 해보는게 좋을듯 하다.
010-6831-6571


뭐 살사람은 알아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