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맛집꼬꼬

오징어나라 x 배달의민족 크로스 혼술 안주 추천

이게 멋이냐 라고 물어볼수도 있지만 너무 흥분해서 사진이 흔들렸다고 이야기할 수 있겠다.
바로 오징어나라 x 배달의민족 크로스이다.
혼술을 좋아하는 나로써 어제는 뭔가 나자신에게 상을 주고 싶어따.
그래서 바로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먹고싶은게 있을까 찾아보았다.
그 중 내 눈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오징어나라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우럭 해산물 모듬 셋트이다.
그래서 바로 구매를 결정하고 소주 한병까지 같이사서 총 36,000원의 가격이 들었다.
혼자서 너무 사치를 부린것 같아서 노심초사하던 찰나 배달이 도착했다.

 



이렇게 큰 봉지에 하나 덩그라니 오게 된다.
처음 받자마자 양으로부터 놀라게 되었다.



좌측 우럭회 1인분, 해산물모듬
그리고 우측에 오징어나라의 주 종목들 이렇게 구성이 되어져 있다.
우측에 있는 주종목은 튀김, 알밥, 냉장국, 야채 이정도 구성이 되어 있으며
안에는 초장, 고추냉이, 쌈장이 들어 있다.



우럭회의 모습..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렇다 흥분하기 시작했다. 이런 가성비라니 라는 말과 함께 흔들리기 시작한다.



대망의 흔들림ver2
새우 4마리, 멍게 2쪽, 전복 2쪽, 소라, 골뱅이, 피조개 4쪽 이렇게 들어있다.


이것이 상자의 구성품인데..넘어가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소주한병 합쳐서 36,000원
보통횟집에서 판매를 하는것과 별다를바 없는 구성이다.
속고만 살진 않았던 내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었다.
배달의 민족 많이 못믿었었는데 이제부터는 조금씩 믿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