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kny's 리얼후기

아이코스 말보로 히츠 PURPLE MENTHOL 일본판 후기

 

과거에 아이코스 블랙 에디션을 구매를 한적이 있다.
일반적인 담배를 1까치 피는 것과 아이코스 10까치를 피는것이 똑같은 양이라고 본적이 있다.
그만큼 내 건강을 생각해야 되기 때문에 바꾼 결정이기도 하고
가장 큰 이유로는 아이코스가 담배에 쩌든냄새가 안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왔다.

2018/07/18 - [Dekny's 리얼후기] - 아이코스 블랙 모터 에디션 한정판 구매 IQOS MOTOR EDITION

한정판에 대한 정보는 위에 있다.
그리고 이번에 일본을 놀러가는 동생이 생겨서 다녀올때 아이코스 신제품 있는지
확인만 해달라고 했더니 1보루를 사다주었다.
사람마다 1보루가 최대치라 그래서 조금밖에 못사왔다고 해서
더더욱 감동을 많이 받았다.
역시 사람은 동생을 잘둬야 하나보다 라는 생각이 든다.

 


아이코스 일본판 말보로 퍼플 멘솔

앞모습은 세련이 되어 있다. 약간 보라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포장자체도 깔끔하게 되어있다.
일본인들의 특성상 깨끗하지 않으면 안된다라는 점을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데
그에 맞게끔 상품 패키지 또한 깔끔하게 나오는 것이 아주 마음에 든다.
그리고 아이코스는 궐렬형전자담배이기 때문에 그 궐렬에 따라서 많은 차이가 있다.


조그마한 친절이 큰 감동을 만든다.

우리나라 시중에서 판매를 하는 히츠의 경우에는 점선으로 되어 있어서
앞뒤 구분없이 그냥 때려 넣고 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일본판 아이코스 말보로 히츠의 경우에는 뒷면에 어떻게 꽂으라고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그리고 꼽는 위치도 아주 친절하게 쓰여져 있어서 피는데에도 재미가 있다.
아이코스의 경우 한달에 한번, 한갑을 피면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흡입력에 대한 차이점이 드러난다.



궐렬현 전자담배 아이코스 후기

일반적으로 아이코스와 연초라 불리우는 것과 비교를 하자면
아이코스를 태울때에도 연초가 생각나는 금단현상이 올 수 있다는 것이 나의 지론이다.
나도 그랬었고 현재도 가끔가다가 연초를 피우고 싶을때는 핀다.
즉, 너무 많은 인내와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 이유인즉슨 연초도 가끔씩은 펴줘야 나의 욕망자체가 해소되기 때문.
그리고 냄새나는 경우가 내가 싫기 때문에 샤워하기 이전에 앞서
연초를 피우고 샤워를 하는 경우가 많다.


언젠가는 금연을 시도를 하겠지
그리고 또 실패를 하겠지.

무한 반복되는 금연과 금단의 시간들 .